9/17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 동햄하며 승리하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 복음은 반드시 전파되어야 합니다
The Gospel Must Be Preached
“이는 내게 사는 것이 그리스도니 죽는 것도 유익함이라”(빌 1:21)
오늘날 일부 국가에서는 두려움, 박해 및 협박을 통해 복음 전파를 금하고 막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복음은 멈출 수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마태복음 24:14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복음을 대적하는 그 어떤 정부, 단체, 개인에 대해 절대 겁먹지 마십시오. 그들은 항상 그래왔듯이 실패할 것입니다.
다소의 사울이 교회를 파괴할 때, 예수님께서 그를 꼼짝 못하게 하시고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가시채를 걷어차는 것이 네게 고통이라”(행 9:5)
교회를 대적하는 어떤 법안이나 단체나 날조된 고발이나 공표도 지속될 수 없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은 이를 더욱 인식해야 하며, 어디에서나 복음을 지지하고, 절대적인 확신으로 죽을 때까지 복음을 담대하게 전해야 합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에 나타난 그리스도와 복음에 대한 사도 바울의 확신을 보십시오. 정말 고무적입니다!
당신이 이미 죽었다면 당신은 죽음으로 위협받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죽음에 대해 두려움을 갖지 마십시오. 내게 사는 것이 그리스도니 죽는 것도 유익합니다.
우리 중 일부는 복음에 관한 한, 죽음이든 생명이든 우리가 이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복음에 대해 당당해야 합니다.
우리는 준비되고 어떤 것이든 대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걸었습니다.
우리는 대가를 치르고 한 가지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복음은 반드시 전파되어야 합니다. 어떤 위협도 우리를 멈출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리스도의 대사이며 그분의 구원하는 능력의 소식을 전하는 자이므로 어깨를 펴고, 고개를 들고, 가슴을 펴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목적이고 당신이 살아있는 이유입니다. 당신은 완전히 하나님께 드려졌습니다. 당신은 그분의 소유입니다.
그러므로 그 무엇도 당신이 복음을 전하는데 있어서 당신의 운명을 이루지 못하도록 막거나 방해할 수 없습니다.
전 세계에 복음을 전하고자 하는 열정이 당신의 심령에서 전에 없이 불타게 하십시오. 사도 바울처럼 단호한 태도를 유지하고 선포하십시오.
“내가 부득불 할 일임이라 만일 복음을 전하지 아니하면 내게 화가 있을 것이로다!”(고전 9:16)
? 고백
말과 행동으로, 강력한 표적과 기적들로, 하나님의 영의 능력으로 복음은 온 땅에 전해지고 있으며 많은 영혼들이 하나님의 왕국으로 인도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하나님의 자녀들 안에 있는 다스림의 영이 믿음 안에서 담대하게 복음을 전파하도록 그들을 고무시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빌 1:14) 형제 중 다수가 나의 매임을 인하여 주 안에서 신뢰하므로 겁 없이 하나님의 말씀을 더욱 담대히 말하게 되었느니라
행 18:9-10) [9] 밤에 주께서 환상 가운데 바울에게 말씀하시되 두려워하지 말며 잠잠하지 말고 말하라 [10] 내가 너와 함께 있으매 아무 사람도 너를 대적하여 해롭게 할 자가 없을 것이니 이는 이 성중에 내 백성이 많음이라 하시더라
고후 1:7-10) [7] 너희를 위한 우리의 소망이 견고함은 너희가 고난에 참예하는 자가 된 것 같이 위로에도 그러할 줄을 앎이라 [8] 형제들아 우리가 아시아에서 당한 환난을 너희가 알지 못하기를 원치 아니하노니 힘에 지나도록 심한 고생을 받아 살 소망까지 끊어지고 [9] 우리 마음에 사형 선고를 받은 줄 알았으니 이는 우리로 자기를 의뢰하지 말고 오직 죽은 자를 다시 살리시는 하나님만 의뢰하게 하심이라 [10] 그가 이같이 큰 사망에서 우리를 건지셨고 또 건지시리라 또한 이후에라도 건지시기를 그를 의지하여 바라노라
? 1년 성경읽기
갈 3:1-14, 아 3-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