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4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 더욱 친밀하게 교제하며 은혜풍성한 하루를 시작합니다.
☘ 집중하십시오
Be Focused
“유다 왕 웃시야와 요담과 아하스와 히스기야 시대에 아모스의 아들 이사야가 유다와 예루살렘에 관하여 본 계시라”(사 1:1)
하나님은 우리가 심령을 그분의 말씀에 고정하여 상황이나 경험이나 역경으로 인해 주의가 분산되지 않기를 원하십니다.
이는 시편 119:69에 기록된 다윗의 말을 떠올리게 합니다. “교만한 자가 나를 대적하여 거짓말을 날조하였으나, 나는 전심으로 주의 법규들을 지키리이다.”(한글킹제임스)
또한 로마서 4:19은 말합니다. “그가 백 세나 되어 자기 몸이 죽은 것 같고 사라의 태가 죽은 것 같음을 알고도 믿음이 약하여지지 아니하고”
신약에서는 예수님에 대해 누가복음 9:51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주께서는 하늘로 들리움을 받으실 때가 오자 예루살렘으로 가시려고 확고하게 정하시더라”
왜 예수님께서 자신의 목적지에 대해 확고하게 정하셨습니까?
그분은 그것이 삶에서 마지막 예루살렘 방문이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아셨습니다. 그분은 세상의 죄를 위해 죽으시려고 십자가로 가셔야 했고, 그 누구도 자신을 막지 못하게 하셨습니다.
오늘날 세상에는 우리의 주의를 빼앗아 가는 것들이 많이 있지만, 당신은 하나님께서 당신의 심령에 넣어두신 꿈과 비전에 계속 집중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계획에 대한 집중된 시야를 가지십시오. 이것이 승리하는 방법입니다.
수년 전, 주님께서 저에게 “아들아, 주위를 둘러보지 말거라.”라고 말씀하신 적이 있습니다. 집중하십시오. 주의가 산만해지는 것을 거절하십시오.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너무 많은 일들로 인해 집중이 흐트러집니다. 그들은 경제 상황이나 그들을 둘러싼 몇 가지 일들로 인해 주의가 산만해지곤 합니다.
그런 식으로는 삶에서 많은 것들을 성취해 낼 수 없습니다. 당신이 만일 목적과 비전의 사람이라면, 당신은 이 세상에 속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세상의 경제 상황에 요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이 땅에 오기 전에 이미 승리했기 때문에 이 세상에 있는 혹은 세상에서 난 그 무엇도 당신을 제한하거나 불리하게 만들 수 없습니다.
당신은 삶을 시작하기도 전에 이미 승리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항해를 시작하고, 당신의 세상을 다스리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나를 부르신 그 높은 부르심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내 눈은 나의 믿음의 창시자요 완성자이신 당신에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나는 어떠한 그림자도 보지 않습니다. 나는 내 인생을 향한 당신의 온전한 뜻과 부르심 안에 행하며 항상 승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히 12:1-2) [1] 이러므로 우리에게 구름 같이 둘러싼 허다한 증인들이 있으니 모든 무거운 것과 얽매이기 쉬운 죄를 벗어 버리고 인내로써 우리 앞에 당한 경주를 경주하며 [2] 믿음의 주요 또 온전케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저는 그 앞에 있는 즐거움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고전 15:58) 그러므로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견고하며 흔들리지 말며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되라 이는 너희 수고가 주 안에서 헛되지 않은 줄을 앎이니라
? 1년 성경읽기
계 6, 암 1-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