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7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새 일을 행하시는 주닝과 동행하며 승리하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 하나님의 생명에 참여하고 나눠주는 자

Partakers And Dispensers Of His Life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가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롬 8:11)

오늘의 본문 구절과 관련하여 물어보아야 할 중요한 질문은 ‘성령님이 당신 안에 살고 계시는가?’입니다.

만일 성령님이 당신 안에 살고 계신다면, 이는 성령님이 지금까지 죽을 운명에 처해 있거나 죽기 쉬운 당신의 몸에 생명을 주셨다는 뜻입니다. 할렐루야!

당신의 몸에는 죽음이 없습니다.
생명이 당신 안에서 역사합니다. 성령님은 생명의 영이십니다. 성령님은 생명을 주시는 분입니다. 성령님은 당신 안에 살아 계시므로 당신의 몸에 생명을 주셨습니다.

우리는 종종 그리스도인은 평범한 사람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그리스도인은 주님과 하나이며, 주님과 동일한 사명과 목적을 갖고 있습니다.

주 예수님은 요한복음 10:10에서 이렇게 선포하셨습니다. “…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예수님은 자신을 믿는 자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기 위해 오셨습니다.

이제 거듭난 당신은 주님과 한 영이 되었습니다(고전 6:17). 성경은 예수님을 “생명을 주시는 영”이라고 부릅니다. 고린도전서 15:45-47은 “성경에 ‘첫 사람 아담은 산 영이 되었다’고 기록한 바와 같이, 마지막 아담은 생명을 주시는 영이 되셨습니다.

그러나 신령한 것은 먼저가 아닙니다. 자연적인 것이 먼저요, 그 다음이 신령한 것입니다. 첫 사람은 땅에서 났으므로 흙으로 되어 있지만, 둘째 사람은 하늘에서 났습니다.”(새번역)라고 말합니다.

이는 당신도 살리는 영이 되게 합니다. 주님이 그러하심과 같이 당신도 그러하기 때문입니다(요일 4:17).

하나님은 당신을 그분의 생명에 참여하게 하셨을 뿐만 아니라 영생을 나눠주는 자가 되게 하셨습니다. 복음을 통해 잃어버린 자들을 의의 생명으로 인도하는 것은 당신의 삶의 목적입니다.

디모데후서 1:10은 예수 그리스도가 사망을 폐하시고 복음을 통해 생명과 썩지 않을 것을 가져오셨다고 말합니다. 복음이 선포되면 영생이 나타납니다. 사람들이 당신이 전하는 말씀을 들을 때 영생, 곧 구원, 형통, 하나님의 의가 그들에게 나타납니다.

주 예수님은 요한복음 20:21에서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보내노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열방에 하나님의 생명을 나타낼 자로 당신을 선택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사람들을 그리스도 안에 있는 영광스러운 삶으로 인도하기 위해 당신을 하나님의 복음의 전달자로 보내셨습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고백

예수님이 그러하심과 같이 나도 그러합니다. 나는 생명을 주는 영입니다. 나는 영원한 생명을 나눠주고 왕국의 영원한 실재를 전하는 자입니다. 오늘 나는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전합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삶을 변화시키고 그리스도의 유업 안으로 데려오는 하나님의 능력인 복음을 나눕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딤후 1:9-10, 요 3:16, 고후 5:20

(새번역) 디모데후서 1:9 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해 주시고, 거룩한 부르심으로 불러주셨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행실을 따라 하신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계획과 은혜를 따라 하신 것입니다. 이 은혜는 영원 전에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에게 주신 것인데,
(새번역) 디모데후서 1:10 이제는 우리 구주 그리스도 예수께서 나타나심으로 환히 드러났습니다. 그리스도께서는 죽음을 폐하시고, 복음으로 생명과 썩지 않음을 환히 보이셨습니다.

(새번역) 요한복음 3:16 하나님께서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셔서 외아들을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사람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는 것이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5:20 그러므로 우리는 그리스도의 사절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시켜서 여러분에게 권고하십니다. 우리는 그리스도를 대리하여 간청합니다. 여러분은 하나님과 화해하십시오.

📚 1년 성경읽기

벧후 1, 겔 37-38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