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은 씨앗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씨앗입니다.

“이 비유는 이러하니라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요”(눅 8:11)

하나님의 말씀은 하나님의 씨앗이며, 다른 씨앗들과 마찬가지로 자기와 같은 종류들을 재생산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메시지를 가지고 계십니다. 만일 그 메시지가 치유에 관한 것이라면, 그것은 치유의 씨앗입니다. 만일 번영에 관한 메시지라면, 그것은 번영의 씨앗입니다. 만일 그 메시지가 당신의 삶 가운데 있는 하나님의 승진에 관한 것이라면, 그것은 그분의 승진의 씨앗입니다.

무엇에 관한 메시지든지 그것은 당신 안에서 당신을 위한 것들을 생산해내기 위한 하나님의 씨앗입니다.

예수님께서 하신 씨 뿌리는 자의 비유에 따르면, 당신의 심령은 마치 토양과 같으며 하나님의 말씀은 씨앗입니다(눅 8:5-11).

만일 당신의 심령이 하나님의 말씀의 씨앗을 받으면 그것은 결과를 생산해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당신의 심령 곧 당신의 영에 심겨지는 것이지, 당신의 마음(생각)에 심겨지는 것이 아닙니다. 만일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을 그저 마음으로만 받는다면 그것은 당신의 머릿속에만 남아있다가 곧 사라질 것입니다. 그분께서는 말씀이 당신의 마음을 통과해서 들어가기를 원하셨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마음은 영으로 들어가는 문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의 마음(생각)을 말씀과 반대되지 않게 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의 마음이 말씀에 대해 닫혀있지 않도록 하십시오. 말씀을 기쁘게 받도록 하십시오. 항상 믿음과 온유함과 기쁨으로 말씀을 받으십시오. 그러면 그 말씀은 당신의 삶에서 결과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더 나아가, 당신의 심령에 기도와 기쁨과 겸손의 물을 줌으로써 항상 당신의 심령이 말씀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시키십시오. 그러면 말씀이 당신의 영에 더 깊이 심겨질 것입니다.
말씀이 당신 안에 깊이 심겨지면, 어떠한 가시나무나 넝쿨도 그 씨앗이 자라나 열매 맺는 것을 막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말씀은 당신 안에서 놀랍게 자라나고 세력을 얻어서 어려움들에 맞서 승리할 것입니다.

항상 말씀을 받고 그에 따라 행함으로 당신의 삶이 앞으로 위로만 가는 것을 보십시오!

말씀을 사용하여 하나님의 방향대로 삶을 조정하십시오
“죽고 사는 것이 혀의 힘에 달렸나니 혀를 쓰기 좋아하는 자는 혀의 열매를 먹으리라”(잠 18:21)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모든 것은 말을 통해 작동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말의 능력에 대해 이해하지 못합니다. 당신의 입과 혀의 주요 기능은 하나님의 방향대로 당신의 인생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말이 당신의 위치를 정합니다. 당신이 하는 말이 삶에서 당신이 어디에 있을지를 결정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정적인 말을 피하는 것이 그토록 중요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그리스도인이 “나는 이러저러해서 할 수 없어”라고 하며 자신의 무능함을 말로 선포할 때, 특정한 일의 전후 사정을 설명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 말이 즉시 그의 영에 작동하고 그의 신성한 성품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왜 그리스도인들이 그들의 믿음의 행보에서 딜레마에 빠지는지 그 이유를 설명해줍니다.

그들은 자신이 믿음의 말씀을 안다고 생각하지만 삶에서 말씀의 바른 결과를 얻고 있지 못하며 왜 그러한 모순이 생기는지 의아해합니다.

그것은 바로 그들의 영이 너무도 많이 부정적인 요소로 프로그램 되어 있기 때문이며, 그것은 반드시 바뀌어야 합니다.

오직 말씀만이 그들의 영을 다시 프로그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오랫동안 교회를 다녔는지는 상관이 없습니다. 당신의 인생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하나님에 대한 지식의 수준 이상으로 진보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스스로 말씀을 아십시오.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하고, 깊이 상고하고, 당신의 심령을 쏟으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의 일생이 그것에 달려있기 때문입니다.

말씀을 따라 바르게 생각하고 말하십시오. 반드시 당신의 말이 계시된 하나님의 말씀과 일치하도록 하십시오.

그렇게 할 때 당신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당신의 경로는 영광에서 영광으로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