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3일 화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말씀으로 동행하며 승리자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It’s Up To You

“너는 이 율법 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밤낮으로 그것을 묵상하여 그 안에 기록된 대로 다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네가 네 길을 형통하게 하며 또한 크게 성공하리라.”(수1:8 한글킹제임스)

당신의 번영과 성공이 당신에게 달려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오늘의 본문 구절은 이를 분명히 밝힙니다. 주야로 말씀을 묵상하면 당신이 자신의 길을 번영시키며 성공하게 된다고 말합니다.

당신의 잘못이 없는 어떤 특정한 상황에 처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났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런 환경을 만든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 환경에 대해 조치를 취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당신은 가난하게 태어났을 수는 있지만 가난하기 위해 태어난 것은 아닙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번영의 원리를 보여주지만 그 말씀을 적용하고 당신의 재산에 변화를 주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이 건강하고, 행복하고, 강건하기를 원하시는 만큼 당신이 부요하기를 원하십니다.

당신은 그분의 꿈을 실재화 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요한삼서 1:2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베드로후서 1:3은 말합니다.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그분은 이미 특별한 성공과 번영의 삶을 위해 필요한 모든 일을 행하셨고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

에베소서 1:3은 말합니다.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우리에게 주시되”

그렇다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무엇입니까?

말씀을 따라 행동하십시오! 당신의 인생에 변화시키고 싶은 상황이 있다면 말씀이 그 해답입니다.

말씀을 믿으십시오.
하나님이 말씀하신 대로 주야로 말씀을 묵상하십시오.

말씀 묵상은 하나님이나 다른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해줄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디모데전서 4:15은 말씀 묵상의 필연적인 결과를 말해줍니다.

당신의 성장과 번영은 “모든 이에게 나타날 것입니다”. 이 단어는 그리스어 “파네로스(phaneros)”에서 비롯되었으며, 분명하고, 부정할 수 없고, 끝이 없다는 뜻입니다.

당신의 성장은 전세계로 뻗어 나갈 것입니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는 당신의 말씀을 기뻐합니다. 말씀은 내 삶을 완전하고, 풍요롭고, 아름답게 하기 때문입니다. 나에게 분명한 승리, 점점 더 커지는 영광, 끝없는 성공과 초자연적인 번영이 있는 특별한 삶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내가 누구인지 아는 빛과 실재 가운데 걷습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 있고 당신의 말씀 위에 굳게 서 있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딤전 4:15, 약 1:22-25

(새번역) 디모데전서 4:15 이 일들을 명심하고 힘써 행하십시오. 그리하여 그대가 발전하는 모습을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게 하십시오.

(새번역) 야고보서 1:22 말씀을 행하는 사람이 되십시오. 그저 듣기만 하여 자신을 속이는 사람이 되지 마십시오.
(새번역) 야고보서 1:23 말씀을 듣고도 행하지 않는 사람은 있는 그대로의 자기 얼굴을 거울 속으로 들여다보기만 하는 사람과 같습니다.
(새번역) 야고보서 1:24 이런 사람은 자기의 모습을 보고 떠나가서 그것이 어떠한지를 곧 잊어버리는 사람입니다.
(새번역) 야고보서 1:25 그러나 완전한 율법 곧 자유를 주는 율법을 잘 살피고 끊임없이 그대로 사는 사람은, 율법을 듣고서 잊어버리는 사람이 아니라, 그것을 실행하는 사람인 것입니다. 이런 사람은 그가 ㉦행한 일에 복을 받을 것입니다. / ㉦’행한 일로’로 번역할 수도 있음

📚 1년 성경읽기

고후 12:1-21, 전 3-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