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의 도우시는 은혜안에 더 좋은 하루를 주셨습니다.

☘️ 당신을 위한 도움이 있습니다

THERE’S HELP FOR YOU

“하나님이 여호와의 언약궤를 멘 레위 사람을 도우셨으므로 무리가 수송아지 일곱 마리와 숫양 일곱 마리로 제사를 드렸더라”(대상15:26)

성경은 다윗이 어떻게 몇 명의 레위인들을 통해 그가 미리 준비한 예루살렘의 장소로 언약궤를 옮겼는지 알려줍니다.

하지만 우리가 오늘의 본문 구절을 자세히 보면 강력한 부분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여호와의 언약궤를 멘 레위 사람을 도우셨으므로.”

놀랍지 않습니까?
레위인들이 언약궤를 메도록 부름 받았지만 하나님께서 그들이 직분을 감당할 수 있도록 도우셨습니다. 또한 하나님께서는 유다 왕 여호사밧도 도우셨습니다.

여호사밧은 이스라엘 왕 아합과 연합하여 시리아인들과 싸우러 나갔습니다. 시리아의 왕은 여호사밧이 참전한 사실을 전혀 모른 채 자신의 지휘관들에게 명하여 이스라엘 왕 아합을 쫓으라고 명했습니다.

시리아의 왕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다른 어떤 이와도 싸우지 말고. 그저 아합 왕을 쫓아가 그를 죽여라.” 하지만 시리아인들은 여호사밧을 보고는 그가 이스라엘의 왕인 줄 오해하여 그를 궁지에 몰아넣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말합니다.
“…여호사밧이 소리를 지르매 여호와께서 그를 도우시며 하나님이 그들을 감동시키사 그를 떠나가게 하신지라”(대하18:31)

성경은 또한 청소년기에 왕이 된 어린 왕 웃시야에 대해서도 말합니다. 웃시야 왕은 유다의 여러 발명과 기술 혁신을 이끌었습니다. 성경은 그가 강해지기 전까지 여호와의 놀라운 도우심이 있었다고 말합니다 (대하26:15)

오늘날 우리 안에 거하시는 성령님께서 이보다 더한 일들을 하실 수 있지 않겠습니까?

성령님은 당신의 조력자 곧 보혜사 이십니다! 당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이 있습니까? 아니면 어떤 문제를 겪고 계십니까?

당신을 위해 준비된 초자연적인 도움이 있습니다.

성령님은 사역, 사업, 재정 및 인간 관계에서 당신을 돕기 위해 당신 안에 계십니다. 그분은 여호사밧에게서 원수들을 물리치신 것처럼 당신에게서 어려움을 없애실 것입니다.

성령님께서는 당신의 이름을 온 세계로 뻗어 나가게 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주실 것입니다. 당신은 어떤 불이익도 받지 않습니다. 보혜사께서 당신 안에 계시며 그분은 바로 성령님이십니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성령님, 당신은 나의 보혜사이십니다. 당신은 항상 나와 함께 있고 내 안에 계십니다! 당신은 나의 피난처요, 힘이십니다. 당신께 인도받고, 이끄심을 받고, 힘을 얻고, 하나님의 왕국의 것들을 배우도록 내 자신을 당신께 내어드립니다. 나는 하나님의 완벽한 뜻 가운데 있습니다. 나는 성령님의 영향력 아래 있고 매일 내어드리기 때문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성경

요14:16, 롬8:26

(새번역) 요한복음 14:16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다. 그리하면 아버지께서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보내셔서, 영원히 너희와 함께 계시게 하실 것이다. / ㉣’변호해 주시는 분’ 또는 ‘도와주시는 분’

(새번역) 로마서 8:26 이와 같이, 성령께서도 우리의 약함을 도와주십니다. 우리는 어떻게 기도해야 할지도 알지 못하지만, 성령께서 친히 이루 다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대신하여 간구하여 주십니다.

📚 1년 성경읽기

마 24:36-51, 출 28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