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영광진리로 경배드립니다~~

☘️ 당신의 고백이 일관되게 하십시오

BE CONSISTENT IN YOUR CONFESSION

“또 약속하신 이는 미쁘시니 우리가 믿는 도리의 소망을 움직이지 말며 굳게 잡고”(히10:23)

예수님은 말로 그분이 행하신 모든 기적들을 일으키셨습니다. 예수님이 빵 다섯개와 물고기 두 마리로 많은 사람을 먹이셨을 때도 그 일은 말로 일어났습니다!

성경은 예수님이 감사함으로 그 음식들을 축복하셨다고 말합니다(마14:19). 예수님은 말로 능력을 활성화시키셨습니다.

말은 “실체”입니다. 말은 창조적인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말할 때 그 힘이 풀어지면서 그것이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말한 것을 실제로 나타냅니다.

성경은 “죽고 사는 것이 혀의 힘에 달렸나니”(잠18:21) 라고 말합니다. 무언가를 말하고는 그와 다른 말을 하며 당신의 영을 혼동시키지 마십시오.

야고보서 3:11에서는 단물과 쓴 물이 한 샘에서 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당신의 고백이 일관되게 하십시오.

하나님의 진리에 대한 당신의 선포가 일관되게 하십시오. 진리는 일관됩니다. 일시적인 상황이나 환경에 근거하여 당신의 고백을 바꾸지 마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느끼거나, 보거나, 듣든지 상관없습니다. 당신이 믿고 또 받은 것을 굳게 붙잡으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당신의 고백을 굳게 붙드십시오. 사탄에게 기회를 주지 마십시오. 사탄이 당신에게 대적하여 보여주는 증거나 역경이 무엇이든지 상관없습니다. 다음과 같이 말하십시오.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승리자다! 내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더 크다.”

이렇게 말한 뒤에 무슨 일이 일어나도 동요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믿음이 승리할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의 인생에서 환경과 상황들을 대하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믿음이 없어 하나님의 약속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당신은 믿음에 견고해져서 주님께 영광 돌립니다 (롬4:20).

믿음의 말씀을 항상 당신의 입에 간직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언제나 승리할 것입니다.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이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져지라 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루어질 줄 믿고 마음에 의심하지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막11:23).

🍇 고백

나는 상황이 내 삶의 결과를 좌지우지하는 것을 거절합니다. 나는 불신앙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나는 항상 믿음 안에서 강건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어떤 아픔, 질병, 또는 연약함도 내 몸 안에서 번성할 수 없습니다. 내가 주님과 연결되어 있고, 그분과 한 영이기 때문입니다. 신성한 생명과 변함없는 건강과 힘이 나의 모든 세포 조직과 혈액, 모든 뼈에 가득합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참고성경

히 13:5-6, 고후4:17-18

(새번역) 히브리서 13:5 돈을 사랑함이 없이 살아야 하고, 지금 가지고 있는 것으로 만족해야 합니다. 주님께서 친히 말씀하시기를 ㉡”내가 결코 너를 떠나지도 않고, 버리지도 않겠다” 하셨습니다. / ㉡신 31:6; 8; 창 28:15; 수 1:5
(새번역) 히브리서 13:6 그래서 우리는 담대하게 이렇게 말합니다. ㉢”주님께서는 나를 도우시는 분이시니, 내게는 두려움이 없다. 누가 감히 내게 손댈 수 있으랴?” / ㉢시 118:6; 7

(새번역) 고린도후서 4:17 지금 우리가 겪는 일시적인 가벼운 고난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영원하고 크나큰 영광을 우리에게 이루어 줍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4:18 우리는 보이는 것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것을 바라봅니다. 보이는 것은 잠깐이지만,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하기 때문입니다.

📚 1년 성경읽기

마 20:17-34, 출 16-17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