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을 믿음으로 승리하는 하루를 기쁨으로 시작합니다.

☘️ 당신의 믿음을 활발하게 유지하십시오

Keep Your Faith Active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 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지니라”(히 11:6)

하나님의 왕국의 모든 것은 믿음의 원리로 움직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믿음을 성장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휴거 때에도 당신의 믿음이 필요합니다. 모든 사람이 나팔 소리를 듣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고린도전서 15:52은 말합니다.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아나고 우리도 변화되리라.”

나팔 소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그리스도인들과 그때 살아 있는 그리스도인들에게만 들리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팔 소리를 듣지 못할 것입니다. 그 나팔 소리는 오직 믿음으로만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듣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스도인으로서 당신은 이미 믿음으로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삶에 있는 모든 것과 하나님과 당신의 관계는 모두 믿음에 의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나팔 소리를 들을 것입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믿음으로 에녹은 죽음을 보지 않고 옮겨졌으니 하나님이 그를 옮기심으로 다시 보이지 아니하였느니라…”(히 11:5)

에녹은 믿음으로 휴거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이 있으면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당신도 나팔 소리를 들을 수 있음을 믿으십시오.

모든 그리스도인은 휴거에 도달하게 됩니다. 휴거에 이르지 못한 사람은 믿음의 삶을 살지 않았으며 주님을 위해 살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당신의 믿음을 유지하십시오.
날마다 주님을 위해 살아가십시오.
사랑과 의 가운데 걸으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휴거와 하나님의 왕국에 들어갈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집중하십시오.

🍇 고백

사랑하는 아버지,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나의 흔들리지 않는 믿음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아버지의 말씀과 나의 구원의 빛 가운데 행하며, 이 땅에 하나님의 왕국을 확장하고 사람들의 심령 가운데 아버지의 의가 나타나는 일에 열심을 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히 11:5-6, 살전 4:16-17

(새번역) 히브리서 11:5 ㉧믿음으로 에녹은 죽지 않고 하늘로 옮겨갔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를 옮기셨으므로, 우리는 그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옮겨가기 전에 그는 하나님을 기쁘게 해드렸다는 ㉨증언을 받은 것입니다. / ㉧창 5:24(칠십인역) ㉨또는 ‘인정’
(새번역) 히브리서 11:6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게 해드릴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 나아가는 사람은,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과, 하나님은 자기를 찾는 사람들에게 상을 주시는 분이시라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새번역) 데살로니가전서 4:16 주님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와 함께 친히 하늘로부터 내려오실 것이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사람들이 먼저 일어나고,
(새번역) 데살로니가전서 4:17 그 다음에 살아 남아 있는 우리가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이끌려 올라가서, 공중에서 주님을 영접할 것입니다. 이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님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 1년 성경읽기

막 4:21-41, 레 16-18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