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날입니다

기쁨으로 경배하며 영과 진리로 예배합니다

☘️ 당신의 새로운 정체성을 인식하십시오

Recognize Your New Identity

 

“너희 생각의 영 안에서 새롭게 되어 하나님을 따라 의와 참된 거룩함 안에서 창조된 새 사람을 입으라”(엡 4:23-24, 한글킹제임스)

 

거듭났을 때 당신은 의와 참된 거룩함 안에서 재창조되었습니다. 

거듭나지 않은 사람과 달리 당신은 하나님의 아버지 되심을 완전히 깨닫게 됩니다. 당신은 그분께 산 자입니다. 

요한일서 3:2은 말합니다.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지금은 하나님의 자녀라…” 

당신은 주님께 자녀가 되었습니다. 
당신은 그분으로부터 났습니다. 그것은 요한일서 4:4이 의미하는 바입니다.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당신은 그분으로부터 태어났습니다. 당신의 근원은 하나님 안에 있습니다. 할렐루야!

베드로는 우리를 신성한 본성에 동참하는 자(하나님과 같은 종류의 자)라고 부릅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본성으로 옷 입은 자, 곧 당신을 창조하신 이의 형상을 따라 지식에까지 새롭게 하심을 입은 자입니다(골 3:10). 

그래서 성경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고후 5:17)

옛 본성은 하나님의 의의 생명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거듭나기 전에 행한 잘못된 일들을 여전히 당신과 연결시킬 수도 있지만, 진리는 그런 일을 한 사람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성경은 당신이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 안에서 우리 하나님의 성령으로 씻음을 받았고, 거룩하게 되었고, 의롭게 되었다고 말합니다(고전 6:11).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그리스도 안에 있는 나의 새로운 본성과 정체성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주 예수의 이름 안에서 성령으로 씻음을 받았고, 거룩하게 되었고, 의롭게 되었습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내가 받은 의의 새로운 생명의 실재 안에서 행하며 의의 일과 열매를 맺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엡 4:23-24, 롬 6:5-7, 골 3:10

(새번역) 에베소서 4:23 마음의 영을 새롭게 하여,
(새번역) 에베소서 4:24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참 의로움과 참 거룩함으로 지으심을 받은 새 사람을 입으십시오.

(새번역) 로마서 6:5 우리가 그의 죽으심과 같은 죽음을 죽어서 그와 연합하는 사람이 되었으면, 우리는 부활에 있어서도 또한 그와 연합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새번역) 로마서 6:6 우리의 옛사람이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달려 죽은 것은, 죄의 몸을 멸하여서, 우리가 다시는 죄의 노예가 되지 않게 하려는 것임을 우리는 압니다.
(새번역) 로마서 6:7 죽은 사람은 이미 죄의 세력에서 해방되었습니다.

(새번역) 골로새서 3:10 새 사람을 입으십시오. 이 새 사람은 자기를 창조하신 분의 형상을 따라 끊임없이 새로워져서, 참 지식에 이르게 됩니다.

📚 1년 성경읽기

롬 9:30-10:1-21 시 78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