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5일 목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말씀과 기도로 승리하는 하루를 기쁨으로 시작합니다.

☘️ 더 큰 책임을 위한 훈련

A Training For Greater Responsibilities

“하나님의 나라는 듣기 좋은 말에 있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의 능력에 있음이라”(고전 4:20)

어제 말씀의 실재에서 우리는 하늘의 왕국(Kingdom of Heaven)의 목적이 이 땅에 하나님의 왕국을 세우는 것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렇다면 하늘의 왕국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머리 되신 정부를 뜻합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 그의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사 9:6).
이것은 예수님께서 다스리시는 방식과 구조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하늘의 왕국이 이 땅에서 기능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아직 사람들을 다스리고 있지 않습니다. 이것을 좀 더 쉽게 이해하려면 이미 사람들을 모아서 함께 활동하고 있지만 아직 국가나 지방 정부의 리더십을 차지하지 못한 정당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 정당이 결국 그 정부의 리더십 자리에 오르게 되면 모든 것이 변합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나라가 진정으로 정당하게 이 땅에 세워지면, 하늘의 왕국이 이 땅을 다스릴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이 세상을 다스리는 정치 구조가 계속해서 안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이 세상은 휴거가 일어날 때까지 계속 더 많은 문제를 겪게 될 것입니다.

다니엘 7:27은 말합니다.
“나라와 권세와 온 천하 나라들의 위세가 지극히 높으신 이의 거룩한 백성에게 붙인 바 되리니 그의 나라는 영원한 나라이라 모든 권세 있는 자들이 다 그를 섬기며 복종하리라.”

주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때 그분은 왕국을 얻으실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그분의 정부를 세우시고 이 땅을 다스리실 것입니다. 할렐루야!

예수님께서 다스리고 통치하실 것이며, 마지막에는 왕국을 아버지 하나님께 드릴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가 이 땅에서 주님을 위해 하고 있는 모든 일이 그 자체로 끝이 아님을 이해하십시오. 이 일들은 앞으로 더 큰 왕국을 책임지기 위한 훈련입니다.

그러므로 전심을 다해 주님을 섬기고, “이후”가 있다는 것을 깨달으며 왕국을 위해 더 큰 일을 성취하기로 결심하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는 앞으로 더 큰 왕국의 책임을 위해 나의 영을 교육하고 훈련하는데 시간, 에너지 및 자원을 의식적으로 투자합니다. 나는 왕국에서의 삶을 위해 말씀 안에서 영감을 받고 더욱 강해집니다. 나는 위대함 안에 서 있으며, 내 안에 있는 당신의 말씀의 효과적인 결과와 능력을 통해 승리하고 번영하는 삶을 살아갑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막 1:14, 마 3:1-2, 마 10:7

(새번역) 마가복음 1:14 요한이 잡힌 뒤에, 예수께서 갈릴리에 오셔서, ㉠하나님의 복음을 선포하셨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하나님의) 나라의’

(새번역) 마태복음 3:1 그 무렵에 ㉠세례자 요한이 나타나서, 유대 광야에서 선포하여 / ㉠또는 ‘침례자’
(새번역) 마태복음 3:2 말하기를 “회개하여라. 하늘 나라가 가까이 왔다” 하였다.

(새번역) 마태복음 10:7 다니면서 ‘하늘 나라가 가까이 왔다’고 선포하여라.

📚 1년 성경읽기

요 12:1-19, 왕하 16-17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