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생명의 말씀으로 동햄하며 승리하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 말씀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SET YOUR FOCUS ON THE WORD

“오직 강하고 극히 담대하여 나의 종 모세가 네게 명령한 그 율법을 다 지켜 행하고 우로나 좌로나 치우치지 말라 그리하면 어디로 가든지 형통하리니”(수1:7)

저는 청소년 시기에 하나님의 영과 함께 여러가지 문제를 대면했습니다. 저는 여러가지 일들 안에서 헤매며 저를 향한 하나님의 목적을 추측하고 고민하며 살고 싶지 않았습니다.

저는 정확히 어디로 가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제 삶을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제 삶을 향한 하나님의 방향을 알고 싶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제 미래를 이미 아신다는 것을 깨닫고 나니, 그분께 묻는 것은 잘못된 일이 아니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이후 어떻게 되었을까요?
하나님은 제 생각과 영을 그분의 말씀으로 인도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 말이 너의 나침반이다. 말씀이 너의 길을 알려줄 것이다. 네가 이 말씀을 따른다면 너는 절대 길을 잃어버리지 않을 것이다. 너는 하는 모든 일에서 형통할 것이다.”

이것은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하나님께서 여호수아에게 하신 말씀입니다.

시편 119:105은 말합니다.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주 예수님은 요한복음 8:12에서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둠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

예수님이 곧 말씀이십니다. 할렐루야!

말씀에 당신의 초점을 맞추십시오. 그러면 결코 실패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율법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주야로 그것을 묵상하여 그 안에 기록된 대로 다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네 길이 평탄하게 될 것이며 네가 형통하리라”(수1:8).

하나님의 말씀은 절대적인 진리입니다. 당신은 말씀에 절대적으로 의지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고 그분의 말씀에 거하기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렇게 할 때 당신은 실수하거나 후회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사는 것을 후회하는 사람들은 사실 말씀을 제대로 알지 못했던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말씀이 아니라 자신의 마음의 욕망을 따라갔습니다.

말씀을 따라 살아갈 때 무엇이 당신을 방해하든지 말씀에서 눈을 떼지 마십시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의 말씀은 내 빛이시며 삶을 안내하는 나침반입니다. 말씀은 나를 성공, 승리, 위대함의 길로 인도하는 빛입니다. 나는 당신의 말씀을 통해 왕국의 신비와 실재에 대한 통찰력을 얻습니다. 당신의 말씀으로 인도 받을 수 있는 축복에 감사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성경

요일1:5-7, 엡5:13, 시36:9

(새번역) 요한1서 1:5 우리가 그리스도에게서 들어서 여러분에게 전하는 소식은 이것이니, 곧 하나님은 빛이시요, 하나님 안에는 어둠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새번역) 요한1서 1:6 우리가 하나님과 사귀고 있다고 말하면서, 그대로 어둠 속에서 살아가면, 우리는 거짓말을 하는 것이요, 진리를 행하지 않는 것입니다.
(새번역) 요한1서 1:7 그러나 하나님께서 빛 가운데 계신 것과 같이, 우리가 빛 가운데 살아가면, 우리는 서로 사귐을 가지게 되고, 하나님의 아들 예수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해주십니다.

(새번역) 에베소서 5:13 빛이 폭로하면 모든 것이 드러나게 됩니다.

(새번역) 시편 36:9 생명의 샘이 주님께 있습니다. 우리는 주님의 빛을 받아 환히 열린 미래를 봅니다.

📚 1년 성경읽기

계 1 , 단 11-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