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8일 월요일

할렐루야~~ 말씅과 기도로 승리하는 새로운 한주를 시작합니다.

☘️ 말씀을 먹으십시오

FEEDING ON THE WORD

“너희는 우리의 편지라 우리 마음에 썼고 뭇 사람이 알고 읽는 바라 너희는 우리로 말미암아 나타난 그리스도의 편지니 이는 먹으로 쓴 것이 아니요 오직 살아 계신 하나님의 영으로 쓴 것이며 또 돌판에 쓴 것이 아니요 오직 육의 마음판에 쓴 것이라”(고후3:2-3)

기독교는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하는 것에 대해 강조합니다. 말씀 공부와 묵상이 당신의 삶에서 지속적으로 증가시키는 영광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영광은 말씀 안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영광은 당신이 의식적으로 계속해서 말씀을 먹을 때 당신의 삶에서 더욱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롬12:2)

고린도후서 3:18은 말합니다.
“우리가 다 수건을 벗은 얼굴로 거울을 보는 것 같이 주의 영광을 보매 그와 같은 형상으로 변화하여 영광에서 영광에 이르니 곧 주의 영으로 말미암음이니라”

이 구절들은 우리가 말씀을 묵상할 때 우리의 영 안에서 계속해서 증가하는 영광을 강조합니다.

만일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하고, 행하는 일에 온전히 집중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하나님의 영광이 당신의 삶 가운데 나타나는 것을 방해하는 것입니다.

이런 일들은 사람들이 인지하지도 못하는 채 종종 일어납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이 아닌 여러 부정적인 출처에서 나온 뉴스와 정보에 스스로를 노출시킵니다.

당신이 먹는 것이 곧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정의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점점 더 자신이 먹는 정보와 같아집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하나님의 영광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을 먹으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삶은 점점 더 탁월해지고 영광으로 충만해질 것입니다.

골로새서 3:16은 말합니다.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모든 지혜로 피차 가르치며 권면하고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를 부르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하나님의 비전, 의견, 생각, 아이디어, 법칙 혹은 원칙으로 받아들이십시오.

그 무엇보다 말씀을 진리, 즉 절대적인 실재로 받아들이십시오.

당신이 생각하고 말하는 모든 것이 말씀이도록 말씀으로 가득 찬 상태가 되십시오. 바로 그것이 점점 더 증가하는 영광의 삶으로 가는 확실한 길입니다.

🍇 고백

나는 은혜와 주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 안에서 자라가고 있습니다. 내 삶은 말씀과 분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말씀이 나의 근원이기 때문입니다. 말씀은 내 영이 믿음과 소망과 사랑으로 가득 차 있게 합니다. 내 삶은 말씀을 통해 날마다 승리하도록 준비됩니다.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항상 승리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눅4:4, 벧전1:23, 고후3:18, 행20:32

누가복음 4:4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기록된 바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라 하였느니라

베드로전서 1:23 너희가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살아 있고 항상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

고린도후서 3:18 우리가 다 수건을 벗은 얼굴로 거울을 보는 것 같이 주의 영광을 보매 그와 같은 형상으로 변화하여 영광에서 영광에 이르니 곧 주의 영으로 말미암음이니라

사도행전 20:32 지금 내가 여러분을 주와 및 그 은혜의 말씀에 부탁하노니 그 말씀이 여러분을 능히 든든히 세우사 거룩하게 하심을 입은 모든 자 가운데 기업이 있게 하시리라

📚 1년 성경읽기

행 25:13-26:1, 시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