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아버지의 사랑으로 큰 은혜를 주셨습니다~

☘️ 말의 힘

THE POWER OF SPEECH

“믿음으로 모든 세계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지어진 줄을 우리가 아나니…”(히11:3)

창세기 1장은 하나님께서 어떻게 만물을 창조하셨는지 보여줍니다. 하나님은 말씀으로 창조하셨습니다.

그분은 말씀하셨고, 모든 것이 말씀하신 대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말이 음파 곧 에너지를 창조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말씀 묵상이 중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묵상에는 세 번의 단계 혹은 수준이 있습니다. 1단계는 당신이 낮은 목소리로 읊조리는 것입니다.

다음 2단계는 대화하듯 말하거나 중얼거리는 것입니다.

3단계이자 마지막 단계는 소리치거나 포효하는 것입니다. 즉, 소리로 말하는 것입니다.

이 마지막 단계는 매우 중요합니다. 말과 소리에는 힘과 에너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말씀구절을 읽을 때 자주 소리 내어 읽어야 합니다. 말씀의 실재에 있는 기도와 고백을 큰 소리로 읽으십시오.

말씀에 대한 당신의 확신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말할 수 있도록 혀를 주셨습니다. 우리가 말할 때 에너지가 풀어집니다.

말의 힘으로 하나님은 혼돈의 덩어리였던 세상을 재창조하시고 질서를 세우셨습니다(창1장).

에베소서 5:1은 우리에게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녀로서 그분을 본받으라고 말합니다. 하나님께서 창세기 1장에서 하신 일은 우리가 본받아 할 수 있는 일입니다.

당신은 말로 삶의 아름다움과 영광을 유지하고 하나님의 뜻에 따라 환경과 상황들을 변화시킵니다. 당신의 말로 승리와 성공의 길을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이 말한 것을 갖게 될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막 11:23).

그러므로 조용히 있지 마십시오. 당신이 고백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심지어 구원의 원리도 고백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롬10:10)

고백은 ‘하나님과 일치하여 그분이 말씀하신 것을 그대로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백은 그리스어 ‘호몰로게오(Homologeo)’에서 비롯되었으며, 주로 다른 사람과 동의하여 같은 것을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말씀이 당신의 삶에서 효력을 갖게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으로 “믿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말씀 안에 있는 축복들을 경험하기 위해서 입으로 그 말씀을 선포해야 합니다.

성경은 그리스도가 당신의 생명이라고 말합니다. 그리스도는 당신의 지혜입니다. 그리스도는 당신의 의이시고,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는 영광의 소망이십니다.

오늘 그리스도에 관한 이 진리를 묵상하고 큰 소리로 자주 고백하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말의 은사와 능력에 감사드립니다. 아버지의 말씀을 선포할 때, 당신의 빛이 나타나고 내 길에 있는 모든 어둠은 사라집니다. 내 삶은 아름답고 훌륭하며 영광으로 가득합니다. 나는 건강과 능력 가운데 걷고 살며, 하는 모든 일에서 번영하고, 계속 증가하며, 생산적인 삶을 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성경

막11:23, 벧전3:10

(새번역) 마가복음 11:23 내가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누구든지 이 산더러 ‘번쩍 들려서 바다에 빠져라’ 하고 말하고, 마음에 의심하지 않고 말한 대로 될 것을 믿으면, 그대로 이루어질 것이다.

(새번역) 베드로전서 3:10 ㉡”생명을 사랑하고, 좋은 날을 보려고 하는 사람은 혀를 다스려 악한 말을 하지 못하게 하며, 입술을 닫아서 거짓말을 하지 못하게 하여라. / ㉡시 34:12(칠십인역)

📚 1년 성경읽기

유 , 단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