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9일 금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승리자의 삶을 주셨습니다.

☘️ 승리의 삶을 전파하십시오

Preach The Triumphant Life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고후 2:14)

우리가 승리의 삶, 즉 그리스도 안에 있는 구원이 우리에게 준 번영, 건강, 행복, 온전함에 대해 가르칠 때, 어떤 사람들은 진짜일 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글쎄요, 크리스 목사님은 사람들에게 좋은 삶을 약속하실 뿐입니다. 그들에게 환난이나 핍박이나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말하려는 것이죠.”

주님이 이미 승리의 삶을 주셨는데 왜 제가 우울한 삶을 말해야 합니까? 우리가 심한 핍박을 당할지라도 그분은 우리에게 “온전히 기쁘게 여기라”(약 1:2)고 하셨습니다. 왜 그렇습니까? 하늘이나 땅 위나 땅 아래 있는 어떤 것이나 어떤 사람도 우리에게 해를 끼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진리는 우리 삶에 있는 하나님의 은혜와 영광을 찬양하고 감사하는 가운데 우리를 지속해서 기쁘고 일관되게 해줍니다.

예를 들어, 욥을 떠올려 보십시오. 고통과 고난으로 인해 괴로운 기간에도 그는 “그분께서 나를 죽이실지라도 나는 그분을 신뢰할 것이요…”(욥 13:15, 한글흠정역)라고 말했습니다.

이사야 43:2은 말합니다.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물이 너를 침몰하지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지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주님은 우리가 어려움에 직면하지 않을 것이라고 결코 약속하지 않으셨지만, 우리의 승리는 불가피할 것이라고 확신하셨습니다.

고린도전서 15:57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니”라고 말합니다. 이는 우리가 첫 구절에서 읽은 내용과 유사합니다. 우리는 항상, 모든 곳에서, 모든 일에서 승리합니다

우리 주 예수님이 이 땅에 계실 때에 대해 공부해 보십시오. 그분은 모든 일에서 승리하셨습니다. 그분은 완전한 영광과 통치권의 삶을 사셨고 동일한 사고방식을 제자들에게 물려주셨습니다.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요 16:33)

예수님은 누가복음 10:19에서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능을 주었으니 너희를 해칠 자가 결코 없으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소유한 생명은 초월적인 생명입니다. 우리는 이 생명을 믿습니다. 우리는 이 생명으로 살며, 하나님은 이 생명에 대해 전하고 가르치도록 우리를 보내셨습니다.

🍇 기도

은혜로우신 아버지, 나를 승리하고, 영광스럽고, 놀라운 삶으로 불러주시니 감사합니다. 그 삶은 아픔, 질병, 가난, 실패, 죽음을 뛰어넘는 승리의 삶입니다. 나는 오늘 이 부르심에 합당하게 행하며 내 안에 역사하는 아버지의 신성한 능력을 온전히 활용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 10:10, 고후 2:14

(새번역) 요한복음 10:10 도둑은 다만 훔치고 죽이고 파괴하려고 오는 것뿐이다. 나는, 양들이 생명을 얻고 또 더 넘치게 얻게 하려고 왔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2:14 그러나 그리스도의 개선 행렬에 언제나 우리를 참가시키시고,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의 향기를 어디에서나 우리를 통하여 풍기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 1년 성경읽기

눅 8:1-21, 수 3-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