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4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하나님의 생명의 풍성함이 넘치는 하루를 주셨습니다.

☘️ 영생은 노쇠하지 않는 삶을 가져왔습니다

ETERNAL LIFE BROUGHT US AGELESSNESS

“너희 조상 아브라함은 나의 때 볼 것을 즐거워하다가 보고 기뻐하였느니라 유대인들이 이르되 네가 아직 오십 세도 못되었는데 아브라함을 보았느냐 예수께서 이르시되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브라함이 나기 전부터 내가 있느니라 하시니”(요8:56-58)

우리 주 예수님께서는 “아브라함이 나기 전부터 내가 있느니라”는 이 한 문장으로 그분이 노쇠하지 않으심을 선포하셨습니다.

노쇠하지 않는 삶은 늙지 않고 계속해서 성장하는 생명을 의미합니다. 이는 끝없는, 썩지 않는, 멸망할 수 없는 생명입니다.

당신이 거듭났을 때, 당신은 예수님과 똑같은 영생을 받았고, 노쇠하지 않는 삶으로 옮겨졌습니다.

요한은 영생에 대해 이렇게 선언했습니다.
“태초부터 있는 생명의 말씀에 관하여는 우리가 들은 바요 눈으로 본 바요 자세히 보고 우리의 손으로 만진 바라 이 생명이 나타내신 바 된지라 이 영원한 생명을 우리가 보았고 증언하여 너희에게 전하노니 이는 아버지와 함께 계시다가 우리에게 나타내신 바 된 이시니라” (요일1:1-2).

영생이 우리에게 나타난 목적은 우리가 동일한 생명을 누리고 살게 하려는 것이었습니다. 당신이 성경을 공부하며 이러한 진리를 볼수록 당신은 진짜 당신의 모습을 보며 자신의 삶이 어떤 모습이 되어야 할지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거듭났으므로, 당신은 하나님의 영역 곧 영원에서 태어난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그리스도 안에서 사는 것은 영원 안에서 사는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이 가진 생명입니다.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 있습니다. 그리스도가 당신의 새로운 환경입니다. 당신은 이 땅에 속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노쇠하지 않는 삶을 살기를 시작하십시오.

🍇 고백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의입니다. 나는 하나님의 생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영과 혼과 몸은 의의 능력과 효력, 그리고 복음을 통해 받은 하나님의 생명의 충만함으로 활기가 넘칩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나의 신성한 유업의 실재 안에서 행합니다. 나는 내 삶에 있는 그분의 은혜와 놀라운 임재를 인식하며 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11:25-26, 롬8:11, 요일5:11-12

(새번역) 요한복음 11:15 내가 거기에 있지 않은 것이 너희를 위해서 도리어 잘 된 일이므로, 기쁘게 생각한다. 이 일로 말미암아 너희가 믿게 될 것이다. 그에게로 가자.”
(새번역) 요한복음 11:16 그러자 ㉡디두모라고도 하는 도마가 동료 제자들에게 “우리도 그와 함께 죽으러 가자” 하고 말하였다. / ㉡또는 ‘쌍둥이’

(새번역) 로마서 8:11 예수를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살리신 분의 영이 여러분 안에 살아 계시면, ㉧그리스도를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살리신 분께서, 여러분 안에 계신 자기의 ㉨영으로 여러분의 죽을 몸도 살리실 것입니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그리스도 예수’ 또는 ‘예수 그리스도’ ㉨그, ‘영을 통하여’

(새번역) 요한1서 5:11 그 증언은 이것이니, 곧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셨다는 것과, 바로 이 생명은 그 아들 안에 있다는 것입니다.
(새번역) 요한1서 5:12 그 아들을 모시고 있는 사람은 생명을 가지고 있고, 하나님의 아들을 모시고 있지 않은 사람은 생명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1년 성경읽기

행 22:22-23:1-11, 욥 3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