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8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과 기도로 새 은혜의 하루를 기쁨으로 시작합니다.

☘️ 영혼구원자 대열에 합류하십시오

Join This Bandwagon

이와 같이 주의 말씀이 힘이 있어 흥왕하여 세력을 얻으니라 (행19:20)

성경은 예수님께서 이스라엘의 거리를 거니시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역하셨다고 말합니다.

한번은 예수님께서 갈릴리 호숫가에서 군중을 대상으로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성경은 무리가 하나님의 말씀을 듣기 위해 예수님께 더 가까이 가려 했다고 말합니다(눅5:1).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나라가 임했고, 그들이 회개하고, 그분께서 세우려고 오신 왕국으로 들어갈 것을 전파하셨습니다(막1:14-15).

그러나 그들은 예수님을 믿고 그분의 왕국에 들어가지 않고, 오히려 그분을 거절했습니다. 그분은 십자가에 못 박히셨지만, 그것은 하나님의 계획과 목적을 모두 성취한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사도들이 등장했습니다. 그들 역시 예수님께서 세우려고 오신 그 왕국이 실재하는 것과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시라는 것과 사람들이 그분을 십자가에 못 박았음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 그분을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셨다는 것(행2:22-24)을 전했습니다.

그들은 예수님께서 살아 계시며, 하나님께서 그분을 살아 있는 자와 죽은 자의 재판장으로 임명하셨다는 것을 전파했습니다(행10:42). 할렐루야!

베드로가 성령 충만하여 이 말씀을 전한 첫째 날, 성경은 큰 무리가 그 말씀을 들었고 그 중 3천명이 그들의 마음을 그리스도께 드렸다고 말합니다(행2:41).

그 후에 믿는 무리가 되었습니다(행6:2). 그리고 무리에서 “큰 무리”가 되었습니다(행14:1) 할렐루야!

우리 시대에도 다르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 마지막 때에 성령님의 위대한 역사하심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보았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왕국으로의 영혼의 추수가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열방에서 강력하게 일어나며 승리하고 있습니다.

말씀의 실재는 전 세계에 책임감 있게 복음을 전하기 위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원하시는 일이며, 그분의 은혜가 우리에게 강하게 임합니다.

영혼구원자들의 대열에 합류하십시오.
에 가입해보십시오.

당신의 거주하고 있는 곳, 이웃, 커뮤니티, 당신이 사업을 하는 곳, 그리고 그 밖의 지역에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께서는 그리스도의 재림 전에 우리를 보내셔서 모든 사람들에게 구원에 관한 지식을 전하게 하셨습니다. 나는 오늘 복음을 전하며 당신의 말씀을 땅 끝까지 가져가 열방에 의의 길을 가르칩니다. 당신께서 우리에게 전 세계에 갈 수 있는 티켓을 주셨고, 우리는 당신의 진리로 열방에 영향력을 끼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마 24:14, 마 28:19-20, 단 12:3

(새번역) 마태복음 24:14 이 하늘 나라의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되어서, 모든 민족에게 증언될 것이다. 그 때에야 끝이 올 것이다.” / ㉢또는 ‘기쁜 소식’

(새번역) 마태복음 28: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서,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 ㉢또는 ‘침례’
(새번역) 마태복음 28:20 내가 너희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그들에게 가르쳐 지키게 하여라. 보아라, 내가 세상 끝 날까지 항상 너희와 함께 있을 것이다.”㉣ / ㉣다른 고대 사본들은 절 끝에 ‘아멘’이 있음

(새번역) 다니엘 12:3 지혜 있는 사람은 하늘의 밝은 빛처럼 빛날 것이요, 많은 사람을 옳은 길로 인도한 사람은 별처럼 영원히 빛날 것이다.

📚 1년 성경읽기

고전 3, 시 109-1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