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안에 평안과 기쁨가득한 하루를 주셨습니다.

☘️ 예수님 안에서 당신의 높은 위치

YOUR EXALTED PLACE IN HIM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골1:13)

일부 그리스도인들은 그들이 마귀와 만났던 일을 설명하기도 하고, 어떻게 어둠의 권세에 억압당했는지 말합니다.

제가 그런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고 싶습니다. “예수님이 어떤 분이십니까? 그분이 우리에게 마귀를 다스리는 권세를 주시지 않았습니까?”

성경은 우리가 흑암의 권세에서 하나님의 사랑의 아들의 왕국으로 옮겨졌다고 말합니다. 그곳이 당신의 현재 위치입니다.

당신은 모든 정사와 권세보다 한참 위에 있습니다. 사탄과 지옥의 귀신들보다 훨씬 더 강하고 우월합니다!

예수님은 누가복음 10:19에서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능을 주었으니 너희를 해칠 자가 결코 없으리라.”

이것이 당신의 현재의 의식, 시각, 그리고 인생관이 되지 않는 한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 있는 부르심보다 훨씬 낮은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수년 전 제가 해본 뒤 여러분들께 추천 드린 방법이 있습니다. 메모장이나 일기를 펼치고, “내가 마귀를 다스리는 능력을 가진 이유” 라고 제목을 적으십시오.

그리고 성경으로 돌아가 예수님과 그분이 어떤 분이신지, 그리고 그분 안에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모든 성경 구절을 다 적어 보십시오.

당신이 예수 그리스도, 그분께서 당신에게 주신 능력, 그분 안에서의 높은 위치에 대해 발견하면 놀라고 많은 영감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은 예수님 안에 있습니다.
예수님과 떨어질 수 없는 하나가 되었습니다.
예수님이 그러하셨던 것과 같이 당신도 이 세상에서 그러합니다(요일4:17).

예수님은 어떤 분이십니까?
그분은 하나님의 영광의 광채이십니다.

의인화된 영광이십니다.
예수님은 바로 하나님이십니다!

예수님은 어디에 계십니까?
예수님은 하늘의 영역에서 가장 높은 영예와 최고 권세의 위치에 계십니다.

“또 그때에 그분을 모든 정사와 권능과 강력과 통치와 이 세상 뿐만 아니라 오는 세상에서 불리는 모든 이름보다 훨씬 위에 두시고”(엡1:21)

가장 놀라운 내용은 당신이 예수님 안에 있고 그분과 함께 영광스럽게 보좌에 앉아 있으므로 존재하는 모든 통치자, 정부 및 권세보다 훨씬 높이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 고백

나는 하나님의 사랑의 아들의 왕국에 살고 있습니다. 그곳이 내가 태어난 영역입니다. 나는 영광의 영역 즉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영역에 살며 기적의 영역에서 삽니다. 나는 이 땅의 생명이나 원리의 수준으로 내 자신을 낮추기를 거절합니다. 나는 마귀와 환경을 다스리고 이 땅을 우리 하늘 왕국의 원리들로 다스립니다. 할렐루야!

📖 참고성경

골 1:12-13, 엡 1:21-23, 엡 2:6

(새번역) 골로새서 1:12 그리하여 성도들이 받을 상속의 몫을 차지할 자격을 ㉦여러분에게 주신 아버지께, 여러분이 빛 속에서 감사를 드리게 되기를 우리는 바랍니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우리에게’
(새번역) 골로새서 1:13 아버지께서 우리를 암흑의 권세에서 건져내셔서, 자기의 사랑하는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습니다.

(새번역) 에베소서 1:21 모든 정권과 권세와 능력과 주권 위에, 그리고 이 세상뿐만 아니라 오는 세상에서 일컬을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게 하셨습니다.
(새번역) 에베소서 1:22 ㉦하나님께서는 만물을 그리스도의 발 아래 굴복시키시고, 그분을 만물 위에 교회의 머리로 삼으셨습니다. / ㉦시 8:6
(새번역) 에베소서 1:23 교회는 그리스도의 몸이요, 만물 안에서 만물을 충만케 하시는 분의 충만함입니다.

(새번역) 에베소서 2:6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를 그분과 함께 살리시고, 하늘에 함께 앉게 하셨습니다.

📚 1년 성경읽기

마 21:1-32, 출 18-19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