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0일 토요일

할렐루야~~~오놀도 그리스도안에서 더 좋은 하루를 주셨습니다.

☘️ 타협하지 마십시오

Refuse To Compromise

“너는 이것을 알라 말세에 고통하는 때가 이르러 사람들이 자기를 사랑하며 돈을 사랑하며 자랑하며 교만하며 비방하며 부모를 거역하며 감사하지 아니하며 거룩하지 아니하며 무정하며 원통함을 풀지 아니하며 모함하며 절제하지 못하며 사나우며 선한 것을 좋아하지 아니하며 배신하며 조급하며 자만하며 쾌락을 사랑하기를 하나님 사랑하는 것보다 더하며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하니 이같은 자들에게서 네가 돌아서라 (딤후3:1-5)

우리는 마지막 날에 있으며, 당신은 하나님의 말씀의 지식 안에서 걷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우리는 성경이 말하는 “어렵거나 고통하는 때”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리빙 바이블은 오늘의 본문 구절을 다음과 같이 번역합니다.

“디모데야, 말세에 그리스도인이 되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이라는 것을 너도 잘 알 것이다.”

왜 누군가에게는 그리스도인이 되는 것이 어려울까요?

이는 그들이 해야 하는 선택, 곧 많은 이들이 택하지 않는 선택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말하는 선택들이란 진리와 의를 수호하는 것, 당신의 믿음을 타협하기를 거부하는 것, 편리한 것보다 말씀이 말하는 대로 행하며 말씀을 지키는 것들입니다.

돈과 세상적인 인정 때문에 타협하며 결정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에 따른 결과로 그들은 잘못된 일들을 합니다. 그리스도인의 행보와 맞지 않는 일을 합니다.

당신이 이렇게 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이 대중적인 의견이라는 이유로 선택하지 마십시오. 군중을 따르지 마십시오.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자가 적음이라”(마7:13-14). 이 말씀은 매우 교훈적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지식, 즉 하나님의 지혜가 당신의 선택과 결정을 인도하게 하십시오.

당신의 지역에서, 이웃들 사이에서, 학교에서 또는 직장에서 복음과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 신념을 지키는 이가 당신 한 명이라도 상관없습니다.

그 선택과 결정을 지키십시오. 타협하지 마십시오. 오히려 “…견실하며 흔들리지 말고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되라 이는 너희 수고가 주 안에서 헛되지 않은 줄 앎이라”(고전15:58).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의 지혜는 당신의 교회 안에서 그리고 교회를 통해 점점 더 나타납니다. 당신의 말씀은 그 어느 때보다도 우리 마음 안에서 강건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뜻을 아는 지식에 있어 모든 지혜와 영적인 이해로 충만합니다. 나는 언제나 넘치도록 주의 일을 하며, 믿음에 강건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이 1:1-4, 골 1:9, 히 10:39

(새번역) 요한2서 1:1 장로인 나는 택하심을 받은 ㉠믿음의 자매와 그 자녀들에게 이 글을 씁니다. 나는 여러분을 진정으로 사랑합니다. 나만이 아니라, 진리를 깨달은 모든 사람이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 ㉠그, ‘부인’
(새번역) 요한2서 1:2 그것은 지금 우리 속에 있고, 또 영원히 우리와 함께 할 그 진리 때문입니다.
(새번역) 요한2서 1:3 하나님 아버지와 아버지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내려주시는 은혜와 자비와 평화가 진리와 사랑으로 우리와 함께 있기를 빕니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주 예수 그리스도’
(새번역) 요한2서 1:4 그대의 자녀 가운데 우리가 아버지께로부터 받은 계명대로 진리 안에서 살아가는 이들이 있는 것을 보고, 나는 매우 기뻐했습니다.

(새번역) 골로새서 1:9 그러므로 우리가 여러분의 소식을 들은 그 날부터, 우리도 여러분을 위하여 쉬지 않고 기도합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모든 신령한 지혜와 총명으로 ㉥하나님의 뜻을 아는 지식을 채워 주시기를 빕니다. / ㉥그, ‘그의 뜻’

(새번역) 히브리서 10:39 우리는 뒤로 물러나서 멸망할 사람들이 아니라, 믿음을 가져 생명을 얻을 사람들입니다.

📚 1년 성경읽기

고후 10:1-18, 잠 27-28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