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5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더 좋은 하루를 기쁨으로 시작합니다.

☘️ 항상 기도하는 것의 효과와 유익

Effects And Benefits Of Praying Always

“예수께서 그들에게 항상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아야 할 것을 비유로 말씀하여”(눅 18:1)

기도는 그리스도인에게 중요합니다.
당신이 기도해야만 변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주님과 대화하는 내용 뿐만 아니라 기도 중에 하는 묵상도 기도에 포함됩니다.

혼자 격리하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모든 일과 사람들을 멀리하고 하나님의 영과 홀로 있을 때,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말씀하실 수 있고 당신의 눈을 열어 주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방언으로 기도하며 성경을 묵상한다면, 하나님께서는 그분 자신과 그분의 진리를 당신의 영에 계시해주실 것입니다. 할렐루야!

이는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성공하는 삶을 살기 위해 주어지는 하나님의 왕국의 비밀들입니다. 당신은 폭풍 가운데서도 승리하며 살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리스도 안에서 승리하는 삶은 매우 단순합니다. 다른 모든 것으로부터 떨어져 기도할 수 있을 때마다 기도하십시오.

예수님은 “항상 기도하고…”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에베소서 6:18은 말합니다. “모든 기도와 간구를 하되 항상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

방언기도에 집중하십시오.
항상 성령으로 기도해야 합니다. 당신이 하는 말들은 성령으로 말미암아 힘을 얻고, 전달되고, 영감을 받고, 기름부음 받아야 합니다. 바로 그것이 차이를 만듭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기도

하나님 아버지, 기도 가운데 당신과 교제할 수 있는 특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내 영으로부터 부르심과 기도의 긴급성에 대해 항상 감동을 받고 응답하도록 훈련 받습니다. 내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해 성령으로 말미암아 당신의 생각이 내 생각이 되고, 당신의 말씀이 내 말이 될 때까지 내 영과 혼은 기도를 통해 조정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엡 6:18, 눅 18:1, 살전 5:17, 요일 5:14-15

(새번역) 에베소서 6:18 온갖 기도와 간구로 언제나 성령 안에서 기도하십시오. 이것을 위하여 늘 깨어서 끝까지 참으면서 모든 성도를 위하여 간구하십시오.

(새번역) 누가복음 18:1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늘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아야 한다는 뜻으로 비유를 하나 말씀하셨다.

(새번역) 데살로니가전서 5:17 끊임없이 기도하십시오.

(새번역) 요한1서 5:14 우리가 하나님에 대하여 가지는 담대함은 이것이니, 곧 무엇이든지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따라 구하면, 하나님은 우리의 청을 들어주신다는 것입니다.
(새번역) 요한1서 5:15 우리가 무엇을 구하든지 하나님이 우리의 청을 들어주신다는 것을 알면, 우리가 하나님께 구한 것들은 우리가 받는다는 것도 압니다.

📚 1년 성경읽기

눅 6:1-16, 신 29-30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