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2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강사와 기쁨으로 새로운 하루를 시작합니다.

☘ 그리스도 안에서, 그리스도로부터 사십시오

Live In, And From Christ

“우리는 그분 안에서 살고 움직이며 존재하느니라. 너희 시인 중에 어떤 이들도 말한 바와 같이 우리도 그분의 자손이라 하였나니”(행 17:28 한글킹제임스)

에베소서 2:4-6은 말합니다.
“긍휼이 풍성하신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그 큰 사랑을 인하여 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고 (너희는 은혜로 구원을 받은 것이라) 또 함께 일으키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하늘에 앉히시니.”

예수님이 죽은 자들 가운데서 일으켜지셨을 때 우리도 그분과 함께 일으켜졌고, 그분과 함께 하늘의 자리에 앉았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지금 그리스도와 함께 앉아있고, 그분 안에서 그리고 그분과 함께 거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런 말을 듣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골 3:17).

또한 골로새서 2:6은 말합니다.
“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받았으니 그 안에서 행하되.”

이제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 있고 그분과 함께 앉아있으므로, 우리는 그분으로 말미암아 그분을 통하여 살아가야 합니다.

우리는 그분 안에서 걸어야 합니다. 예수 이름 안에서 걷고 행하십시오.

어떻게 그분의 이름 안에서 걷고 행합니까?

그분은 명확하게 그분의 이름이 어떤 장소, 환경이라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당신이 거듭났을 때, 당신은 그리스도 안으로 태어났습니다.

당신은 그분 안에 잠겨 그리스도 안으로 침례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 있습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과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의 차이를 아십시오.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는 당신의 생명과 영광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은 당신이 살고 있는 환경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이제 당신이 이러한 환경에 있으므로 그곳에 거하십시오.

하루 24시간 내내 그리스도 안에서, 그리스도로부터 당신의 일을 진행하십시오! 할렐루야!

? 기도

나는 죄와 아픔과 질병, 실패, 가난, 패배, 약함 또는 죽음이 존재하지 않는 그리스도 안에서 살며 행합니다. 나는 신성한 건강, 기쁨과 평안, 성공, 힘, 번영, 아름다움과 생명을 매일 영원히 누립니다. 이곳이 나의 유업의 장소이며, 내가 사탄과 그의 어둠의 졸개들을 다스리며 살아가는 신성한 권세와 능력의 자리입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행 17:28, 고후 5:17, 골 1:27

(새번역) 사도행전 17:28 여러분의 시인 가운데 어떤 이들도 ‘우리도 하나님의 자녀이다’ 하고 말한 바와 같이, 우리는 하나님 안에서 살고, 움직이고, 존재하고 있습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5:17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그는 새로운 피조물입니다. 옛 것은 지나갔습니다. 보십시오, 새 것이 되었습니다.

(새번역) 골로새서 1:27 하나님께서는 이방 사람 가운데 나타난 이 비밀의 영광이 얼마나 풍성한지를 성도들에게 알리려고 하셨습니다. 이 비밀은 여러분 안에 계신 그리스도요, 곧 영광의 소망입니다.

? 1년 성경읽기

갈 6:1-18, 사 9-10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