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새번역) 마태복음 28: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서,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 ㉢또는 ‘침례’
(새번역) 마태복음 28:20
내가 너희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그들에게 가르쳐 지키게 하여라. 보아라, 내가 세상 끝 날까지 항상 너희와 함께 있을 것이다.”㉣ / ㉣다른 고대 사본들은 절 끝에 ‘아멘’이 있음

(새번역) 마가복음 16:15 또 예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너희는 온 세상에 나가서,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여라. / ㉤또는 ‘기쁜 소식’

(새번역) 사도행전 1:8 그러나 성령이 너희에게 내리시면, 너희는 능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에서, 그리고 마침내 땅 끝에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될 것이다.”

선교는
선택이 아니라 명령이며 사명입니다
세계곳곳에서 자신의 삶을 뒤로하고 복음전파의 사명을 감당하고계신 선교사님들이 계십니다.

그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후원하는 일은 각성도와 교회가 감당해야할 사명입니다.

우리 또한 선교의 사명을 감당 하기위해
2017년을 시작 하면서 모든 성도들과 함께 매월 선교헌금을 작정했습니다.

주일학교부터 중고등부 장년부까지 1년동안 매월 일정금액을 정해서 작정하였고 선교할곳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처음시작으로 두분정도 후원하기로 결정했고
어떤분을 후원할지 주님의 인도하심을 구했습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인도네시아 오지 선교를 하시는 선교사님과
요르단 난민 사역을 하시는 선교사님을 후원 하기로
하였고 적은 금액 이지만 기도와 함께 후원 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

시작은 미약하지만
내년에는 더 많은 선교후원 사역으로 확장될것이고
나아가 선교사 파송교회로서의 사명을 감당하게 될
것입니다.

개척교회이기때문에 어려운것이 아니라
하나님 아버지가 부요하시기 때문에 더 많은것으로 나누고 후원할 수 있는것입니다.

(새번역) 빌립보서 4:19 나의 하나님께서 자기의 풍성하심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영광으로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을 모두 채워 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