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의 이끄심을따라 하루를시작합니다.

? 성령님을 섬기십시오

MINISTERING THE SPIRIT

  

“술 취하지 말라 이는 방탕한 것이니 오직 성령으로 충만을 받으라”(엡5:18)

  

복음을 섬길 때 성령님도 섬겨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전파하고 가르치는 것은 그저 허울 좋은 말에 지나지 않을 것입니다. 

복음을 전한다는 것은 얼마나 많은 성경 구절을 인용할 수 있느냐가 아니라 그 구절들을 성령과 함께 그리고 성령을 통해 소통하느냐의 문제입니다. 

하나님의 자녀이자 복음의 사역자로서 우리는 이를 행하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어느 누구나 설교를 하거나 훌륭한 강의와 연설을 할 수 있지만 성령 없이는 그 영향력은 오래가지 않을 것입니다.

고린도전서 2:4에서 바울은 “내 말과 내 전도함이 설득력 있는 지혜의 말로 하지 아니하고 다만 성령의 나타남과 능력으로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고린도후서 3:5-6은 “…우리의 만족은 오직 하나님께로부터 나느니라 그가 또한 우리를 새 언약의 일꾼이 되기에 만족하게 하셨으니 율법 조문으로 하지 아니하고 오직 영으로 함이니 율법 조문은 죽이는 것이요 영은 살리는 것이니라”고 말씀합니다. 

성령님이 우리를 하나님의 기름을 부어서 보내셨으므로 우리는 오직 성령의 능력으로만 그분의 일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성령으로 충만해지도록 성령 안에서 기도하며 성령님과 교제하는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이 전하는 메시지와 설교는 인간의 지혜가 담긴 설득력 있는 말이 아닌 성령과 능력이 나타나는 메시지와 설교가 될 것입니다. 

우리가 어떤 존재이며 누구인지를 다시 한 번 읽어 보십시오. “…새 언약의 능력 있는 일꾼이 되게 하셨는데, 이는 법문으로 한 것이 아니고 영으로 한 것이니 법문은 죽이고 영은 생명을 주기 때문이라”(고후 3:6, 한글킹제임스) 

우리는 성령을 섬기고 그리스도를 섬깁니다. 

고린도후서 4:5은 말씀합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전파하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 예수가 주 이신 것을 …전파한다”

당신이 무엇을 전파하거나 가르치든지, 그것은 반드시 그리스도 예수여야 하지만, 성령의 능력 없이는 그리스도를 전파하거나 섬길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분 안에 푹 잠기십시오. 
교제를 통해 당신의 영이 성령으로 더 많이 흠뻑 젖게 하십시오. 

자주 기도와 금식을 하십시오.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그분과 일치해서 걷고 말할 수 있으며 그분의 영광과 능력이 항상 당신 안에서 그리고 당신을 통해 나타날 것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성령님이 제 삶에 역사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저는 오늘 제 안에서 역사하는 성령의 능력으로 생명과 신성한 축복들을 전하고 있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고린도전서 2:4-5) 내 말과 내 전도함이 설득력 있는 지혜의 말로 하지 아니하고 다만 성령의 나타나심과 능력으로 하여 너희 믿음이 사람의 지혜에 있지 아니하고 다만 하나님의 능력에 있게 하려 하였노라 

요한복음 6:63)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은 영이요 생명이라

  

? 1년 성경읽기

고후 6:3-7:1, 잠 20-21

? 음성듣기

http://af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