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1일 수요일

☘ 구원의 날

The Day Of Salvation

“말씀하시기를 ‘기뻐 받아들여진 때에 내가 네 말을 들었고 구원의 날에 너를 도왔도다.’ 하였으니, 보라, 지금이 기뻐 받아들여진 때요, 보라, 지금이 구원의 날이라.”(고후 6:2, 한글킹제임스)

그 어느 때보다 세상 사람들의 심령에 구원에 대한 엄청난 굶주림과 갈망이 있는 것처럼, 하나님의 사람들의 심령에도 복음을 전파하고자 하는 불타는 열정이 있습니다.

성령이 모든 육체에 부어졌습니다. 예수님이 사도행전 1:8에서 하신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이것이 지금 우리가 속한 시기입니다! 우리는 영혼구원에 효과적이도록 능력을 부여받았습니다. 이 메시지는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며, 모든 사람은 그들의 심령을 그리스도께 드릴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받아들여지는 때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이를 “주의 은혜의 해”(눅 4:19)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정확하게 입증되었습니다. “…보라, 지금이 기뻐 받아들여진 때요, 보라, 지금이 구원의 날이라.”(한글킹제임스)

오늘이 구원의 날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그러나 받아들여지는 때는 끝이 날 것이고, 심판이 시작될 것입니다. 예수님은 은혜의 해를 가져오셨지만, 그분은 또한 원수 갚는 날에 돌아오실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우리는 이 받아들여지는 때에 하나님과 함께 일하는 일꾼이 되어 모든 사람을 구원에 이르게 합니다(고후 6:1).

이 은혜의 때에 당신 안에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으로 당신 주변의 사람들이 구원받을 수 있도록 도우십시오.

이 복음을 당신의 세상과 그 너머의 길을 잃은 자, 희망이 없는 자, 마음이 상한 자, 그리고 짓눌린 자들에게 가져가십시오.

기억하십시오.
시간은 짧습니다.

그러므로 열렬하고 효과적으로 그리스도께 영혼들을 이끔으로써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십시오.

? 기도

주님의 영이 내게 임하셨으니 이는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주님께서 내게 기름을 부으신 것입니다. 그분은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고, 포로 된 자에게 해방을 선포하고, 눈먼 자를 다시 보게 하고, 눌린 자를 자유롭게 하도록 나를 보내셨습니다. 사랑하는 주님, 당신과 함께 영혼을 구원하는 일꾼으로서 나를 합당하게 여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참고 성경

사 49:7-9(TLB), 히 3:7-8

(새번역) 이사야 49:7 이스라엘의 속량자, 거룩하신 주님께서, 남들에게 멸시를 받는 사람, 여러 민족들에게 미움을 받는 사람, 통치자들에게 종살이하는 사람에게 말씀하신다. “왕들이 너를 보고 일어나서 예를 갖출 것이며, 대신들이 또한 부복할 것이니, 이는 너를 택한 이스라엘의 거룩한 하나님, 신실한 나 주 하나님 때문이다.”
(새번역) 이사야 49:8 주님께서 그의 백성에게 이렇게 말씀하신다. “너희를 구원해야 할 때가 되면, 내가 너희에게 은혜를 베풀겠고, 살려 달라고 부르짖는 날에는, 내가 그 간구를 듣고 너희를 돕겠다. 내가 너희를 지키고 보호하겠으며, 너를 시켜서 뭇 백성과 언약을 맺겠다. 너희가 살던 땅이 황무해졌지마는, 내가 너희를 다시 너희 땅에 정착시키겠다.
(새번역) 이사야 49:9 감옥에 갇혀 있는 죄수들에게는 ‘나가거라. 너희는 자유인이 되었다!’ 하고 말하겠고, 어둠 속에 갇혀 있는 사람들에게는 ‘밝은 곳으로 나오너라!’ 하고 말하겠다. 그들이 어디로 가든지 먹거리를 얻게 할 것이며, 메말랐던 모든 산을 그들이 먹거리를 얻는 초장이 되게 하겠다.

(새번역) 히브리서 3:7 그러므로 성령이 이와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오늘 너희가 그의 음성을 듣거든, / ㉡시 95:7-11(칠십인역)
(새번역) 히브리서 3:8 너희 조상들이 광야에서 시험받던 날에 반역한 것과 같이, 너희 마음을 완고하게 하지 말아라.

? 1년 성경읽기

롬 12:17-13:14, 시 89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