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5일

할렐루야~ 오늩도 그리스도안에서 더 좋은 하루를 주셨습니다~~

☘ 하나님께서 예언하실 때…

When God Speaks In Prophecy…

“예언자가 하나님의 이름으로 말한 것이 실제로 일어나지 않는다면, 하나님께서 하신 말씀이 아니라 예언자가 자기 마음대로 꾸며낸 것입니다. 그런 예언자의 말은 신경쓰지 마십시오.”(신 18:22 MSG)

하나님께서 예언의 말씀을 하실 때, 당신이 믿든 믿지 않든 그것은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것을 생각해보십시오.
예수님이 시몬 베드로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오늘 밤 닭 울기 전에 네가 세 번 나를 부인하리라”(마 26:34).

베드로가 믿었습니까? 아닙니다! 오히려 그는 이렇게 주장했습니다. “내가 주와 함께 죽을지언정 주를 부인하거나 의절하지 않겠나이다…”(마 26:35 AMPC).

그러나, 예수님의 말이 그대로 일어났습니까? 그렇습니다! 베드로는 예수님을 부인하고 그분을 의절했습니다. 사실, 어떤 특정한 시점에 베드로는 저주하며 예수님을 모른다고 맹세했습니다.

유다의 이야기는 어떻습니까? 예수님이 제자들에게 그들 중 한 명이 그분을 배신할 것이라고 했을 때, 가룟 유다는 예수님이 자신에 대해서 말한다고 받아들이지 않았고, 이 사실에 대해 기분이 좋지도 않았습니다.

이후 성경은 누가복음 22:3에서 악한 영이 가룟 유다에게 들어갔다고 말합니다. 이때 가룟 유다는 예수님과 제자들이 있던 곳을 빠져나와 대제사장들에게 가서 예수님을 배반할 조치를 마쳤습니다.

말씀을 읽어보면, 당신은 왕들에게 있었던 예언과 나라들에 대한 예언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 예언을 믿을 필요가 없었지만, 그 예언은 그들과 상관없이 그대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예언의 말씀을 믿을 때, 당신은 복을 받을 것입니다. 예언의 말이 당신의 유익을 위한 것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마리아가 예수님의 탄생에 관한 예언의 말씀을 들었을 때 그녀는 말했습니다. “말씀대로 내게 이루어지이다”(눅 1:38).

마리아는 믿었고, 예언대로 주 예수 그리스도를 낳았습니다(눅 1:35-38). 성경은 말합니다. “주께서 하신 말씀이 반드시 이루어지리라고 믿은 그 여자에게 복이 있도다”(눅 1:45).

당신이 믿을 때, 그 축복의 말씀이 당신의 삶에 그대로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여기에 차이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나라, 당신의 시대, 당신의 삶의 경로에 대해 예언을 하실 때에는 당신이 믿는지와 상관없이 그 일은 일어날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말씀을 배우는 것입니다. 말씀을 이해하십시오. 예언의 말씀에서 당신의 자리를 찾고 차지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항상 승리할 것입니다.

🍇 고백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나의 자리를 찾고 차지했습니다. 나는 통치합니다. 하나님의 영광이 내 안에서 나를 통해 드러납니다. 나는 성령으로 인해 매일 점점 더 강해지고 위대해지며, 말씀으로 승리합니다. 나를 통해 복음의 진리가 선포되고 많은 이들이 오늘 구원과 치유와 축복과 기적을 받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사 55:11, 딤전 1:18, 대하 20:20

(새번역) 이사야 55:11 나의 입에서 나가는 말도, 내가 뜻하는 바를 이루고 나서야, 내가 하라고 보낸 일을 성취하고 나서야, 나에게로 돌아올 것이다.”

(새번역) 디모데전서 1:18 아들 된 디모데여, 이전에 그대에 관하여 내린 예언을 따라 내가 이 명령을 그대에게 내립니다. 그대는 그 예언대로 선한 싸움을 싸우고,

(새번역) 역대하 20:20 백성은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드고아 들로 나갔다. 나갈 때에, 여호사밧이 나서서 격려하였다. “유다와 예루살렘 주민은 내가 하는 말을 들으십시오. 주 우리의 하나님을 믿어야만 흔들리지 않습니다. 주님께서 보내신 예언자들을 신뢰하십시오. 우리는 반드시 이깁니다.”

📖 1년 성경읽기

엡 2:11-22, 사 15-18

🔊 음성듣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