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5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내안에 생명을 인식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 모든 것이 새롭게 되었습니다

All Things Have Become New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서 났으며 그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를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고…”(고후 5:17-18)

그리스도 안에 있거나
혹은 이제 거듭난 당신의 인생에 관한 모든 것은 전적으로 새롭고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입니다.

인생에서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이 아닌 것을 발견했다면, 다시 말해 당신을 해치거나 묶거나 비하하거나 제한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을 꾸짖으십시오.
그러면 사라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런 모든 것(이전 것)들은 지나갔기 때문입니다. 실패와 아픔과 가난과 과거의 패배는 모두 지나갔습니다. 그것이 말씀이 말하는 바입니다.

당신의 삶에는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들만 허용됩니다.
암은 하나님께로부터 오지 않았습니다.
고통과 낙심과 실의에 빠뜨리는 위기는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이 아닙니다.
거절하십시오.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생명을 가졌고, 그것은 하나님의 생명이기에 아픔과 질병을 제거합니다.

“하지만 저는 거듭났어도 아직도 몸에 고통을 느끼고 아픔과 질병의 영향을 받습니다”라고 당신은 말할지도 모릅니다.

겁먹고 웅크리지 말고 계속 이렇게 확언하십시오.
“나는 새로운 생명을 가졌다. 그 생명은 그리스도의 생명이기에 내 몸에 있는 모든 아픔과 질병의 흔적들을 태워버린다.”

하나님이 말씀하신 것을 신뢰하며 계속해서 당신의 믿음을 말로 선포하십시오. 그분은 당신을 가난과 아픔이나 사망이 아닌 영광과 덕으로 부르셨습니다.

오늘의 본문구절의 후반부 역시 강력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를 자기와 화목하게(reconcile) 하셨다…”고 성경은 말씀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구절을 죄의 관점에서 하나님과 화해하거나 바른 관계를 갖게 되었다고만 이해하지만, 여기에는 훨씬 더 많은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이 말씀을 더 잘 이해하려면 장부기록을 조정(reconcile)하고 비교하여 정확하게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회계사의 관점에서 말씀을 바라보십시오.

회계사는 액수를 맞추기 위해 모든 것을 조정(reconcile)합니다.

동일한 관점에서, 하나님께서 기록하셔서 당신이 가지도록 정하신 신성한 삶, 즉 당신이 새로운 삶을 실제로 가지고 있는 것을 보장하도록 당신의 삶에 관한 모든 것을 조정하셨습니다.

당신이 인생에서 놓친 것은 없습니다. 당신은 탁월하고영광으로 가득합니다.

완전한 아름다움입니다.
이런 것을 의식하며 사십시오.

그러면 빈곤과 패배와 실패나 아픔이 당신의 인생에 남아 있지 않을 것입니다.

♥️ 고백
나는 세상의 기초가 놓인 이후로 나를 위해 예정된 영광스러운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면서 새로운 인생의 길을 걷습니다. 나는 선택 받은 자요 왕족이며 독특하고 탁월하고 영광으로 가득 찬 자입니다. 나는 항상 승리와 통치 안에서 걷습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골 3:9-10) 너희가 서로 거짓말을 하지 말라 옛 사람과 그 행위를 벗어 버리고 새 사람을 입었으니 이는 자기를 창조하신 이의 형상을 따라 지식에까지 새롭게 하심을 입은 자니라

롬 6:4) 그러므로 우리가 그의 죽으심과 합하여 세례를 받음으로 그와 함께 장사되었나니 이는 아버지의 영광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심과 같이 우리로 또한 새 생명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함이라

? 1년 성경읽기

사도행전 5:12-42절
역대하 23-25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