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3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은혜안에 기쁨과 감사로 새로운 하루를 시작합니다.

☘️ 임박한 주님의 재림에 고무되십시오

BE INSPIRED BY HIS IMMINENT RETURN

“환난을 받는 너희에게는 우리와 함께 안식으로 갚으시는 것이 하나님의 공의시니 주 예수께서 자기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가운데에 나타나실 때에”(살후 1:7)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재림에 대해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날마다 자신을 기쁘게 하는 일들을 하며 살아갑니다. 그들이 깨닫든지 그렇지 못하든지 상관없이 예수님은 다시 오십니다. 그리고 그 시기는 어느 때보다 가까이 왔습니다.

제가 그 날을 얼마나 기다리고 있는지요! 정말 대단한 날이 될 것입니다. 그분이 다시 오실 때 당신은 준비가 되어 있겠습니까?

아니면 그분께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아시게 할 것입니까?

이는 마치 선생님이 전날 학생들에게 숙제를 주고 다음날 숙제 검사를 할 때, 숙제를 한 사람은 선생님을 만나길 기뻐하고, 숙제를 안 한 사람은 선생님이 잊어버리거나 수업에 오시지 않기를 바라는 것과 같습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에 복종하지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내리시리니 이런 자들은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 그 날에 그가 강림하사 그의 성도들에게서 영광을 받으시고 모든 믿는 자들에게서 놀랍게 여김을 얻으시리니 이는 (우리의 증거가 너희에게 믿어졌음이라)”(살후 1:8-10)

예수님이 다시 오실 때, 그분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우리 안에서 영광을 받으실 것입니다. 이는 그분의 영광이 우리 각 사람 안에서 보일 것이라는 뜻입니다.

우리로부터 그리스도께서 우리 안에 계신다는 말을 들었던 사람들은 이제 우리 안에 있는 그분의 영광을 보고 그 말이 참되다는 것을 인정하게 될 것입니다.

눈 깜짝할 새에 우리는 영화로워지고, 밝게 빛나는 빛이 되고, 사람들은 우리 안에 그리고 우리 가운데 계신 예수님을 사모하게 될 것입니다. 그 날은 매우 임박하게 다가왔습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so shine)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마5:16).

그분은 우리에게 단순히 빛날 뿐만 아니라 목적을 가지고 빛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분은 우리를 열방의 빛으로 만드셨고, 우리가 다른 사람들을 빛나게 하기를 원하십니다.

그분은 그 어느 때보다 지금 우리가 사람들에게 복음을 가지고 가서 생명과 기쁨을 나누어 주기를 원하십니다.

🍇 고백

나는 그분의 재림을 즐겁게 기대하며 주님께 합당하게 행하고, 모든 일에 그분을 기쁘시게 합니다. 나는 의의 열매를 맺으며, 나의 세상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삶의 의미를 줍니다. 나의 믿음은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며, 그분의 이름의 영광을 위한 일들을 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히 10:37, 딛 2:13-14, 딤후 4:8

(새번역) 히브리서 10:37 ㉬이제 “아주 조금만 있으면, 오실 분이 오실 것이요, 지체하지 않으실 것이다. / ㉬합 2:3; 4

(새번역) 디도서 2:13 그래서 우리는 복된 ㉡소망 곧 위대하신 하나님과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이 나타나기를 고대합니다. / ㉡또는 ‘희망’
(새번역) 디도서 2:14 그리스도께서는 우리를 위하여 자기 몸을 내주셨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모든 불법에서 건져내시고, 깨끗하게 하셔서, 선한 일에 열심을 내는 백성으로 삼으시려는 것입니다.

(새번역) 디모데후서 4:8 이제는 나를 위하여 의의 면류관이 마련되어 있으므로, 의로운 재판장이신 주님께서 그 날에 그것을 나에게 주실 것이며, 나에게만이 아니라 주님께서 나타나시기를 사모하는 모든 사람에게도 주실 것입니다.

📚 1년 성경읽기

행 21:37-22:1-21, 욥 3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