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4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날입니다.
기쁨으로 경배하며 주님임재안에 평안을 누리는 주일되세요~~

☘️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개인적으로 사랑하십니다

HE LOVES YOU PERSONALLY

“옛적에 여호와께서 나에게 나타나사 내가 영원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기에 인자함으로 너를 이끌었다 하였노라”(렘31:3)

예전에 간증을 듣던 중 한 여성이 “하나님께서 저를 그렇게 많이 사랑하시는 줄 몰랐어요.” 라고 말했습니다.

그 말에 저는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하나님께서 자신을 사랑하신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사실은 모든 것을 바꾸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개인적으로 사랑하신다는 것을 깨닫는 일은 당신이 삶에서 발견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사실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헤아릴 수 없고 측량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자신의 성공에 관해 가질 수 있는 그 어떤 야망보다도 훨씬 더 많이 하나님께서 당신의 성공을 바라십니다.

당신이 이 실재를 발견할 때, 당신의 혼이 어떤 영광으로 채워지겠습니까! 그것은 당신의 삶을 완전히 바꿀 것입니다.

히브리서 13:5은 말합니다.
“… 이는 그가 [하나님께서 친히] 말씀하시기를 “내가 어떤 경우에도 놓치거나, 포기하거나, 공급없이 너희를 떠나지 아니하고 (내가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너를 속수무책으로 내버려두지 않고 너를 떠나거나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내가 잡고 있는 손을 놓지 않을 것이다) 절대로!” 라고 하셨음이라.”(확대번역본)

이는 당신이 그분에게서 멀어진다 해도 그분은 당신이 그분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할 때까지 당신을 잡으실 것이라는 뜻입니다. 그러나 그분은 항상 당신을 원하시고 사랑하실 것입니다.

그분은 왜 당신을 포기하지 않으십니까?
그분은 왜 항상 당신을 원하십니까?
그리고 그분은 왜 앞으로도 당신을 원하실까요?

그분은 당신을 개인적으로 사랑하시기 때문입니다. 그분께서는 진정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만일 당신이 이 땅에 있는 유일한 사람이었다 할지라도 예수님은 당신을 위해 죽으러 오셨을 것입니다.

그분은 당신을 그분과 같이 보이고 기능하도록 만드셨습니다. 그분은 당신 안에서 그분 자신을 보십니다.

당신이 어떤 잘못된 행동을 할 때, 그분은 어떻게 당신을 처벌할지 고민하지 않으십니다. 오히려 그분은 당신을 도우시고 당신이 진정 그분이 원하시는 모습이 되도록 하십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이 그분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받아들인다면 당신이 더 좋아질 것임을 알고 계시므로, 항상 당신을 교정하고, 인도하고, 보호하기 위해 당신에게 그분의 말씀을 주십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을 진정으로 사랑하십니다.

가족 중에 당신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상관없습니다.

정말 중요한 유일한 분은 예수 그리스도이며 그분은 당신을 애정을 다해 사랑하십니다. 당신에게 이 사실이 온 세상보다 더 의미 있도록 하십시오.

🍇 기도

사랑의 아버지, 나에게 아낌없이 베푸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그 사랑은 끝이 없습니다. 내가 당신께 특별하고 귀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참으로 기쁩니다. 나는 날마다 당신의 변함없는 사랑을 인식하며 삽니다. 오늘 나는 내 세상에 당신의 사랑을 나타내고 발산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사49:15-16, 요일3:1, 요일4:16, 렘31:3

(새번역) 이사야 49:15 “어머니가 어찌 제 젖먹이를 잊겠으며, 제 태에서 낳은 아들을 어찌 긍휼히 여기지 않겠느냐! 비록 어머니가 자식을 잊는다 하여도, 나는 절대로 너를 잊지 않겠다.
(새번역) 이사야 49:16 보아라, 예루살렘아, 내가 네 이름을 내 손바닥에 새겼고, 네 성벽을 늘 지켜 보고 있다.

(새번역) 요한1서 3:1 아버지께서 우리에게 얼마나 큰 사랑을 베푸셨는지를 생각해 보십시오. 하나님께서 우리를 자기의 자녀라 일컬어 주셨으니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세상이 우리를 알지 못하는 까닭은 하나님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새번역) 요한1서 4:16 우리는 하나님이 우리에게 베푸시는 사랑을 알았고, 또 믿었습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십니다. 사랑 안에 있는 사람은 하나님 안에 있고 하나님도 그 사람 안에 계십니다.

(새번역) 예레미야 31:3 나 주가 ㉠먼 곳으로부터 와서 이스라엘에게 나타나 주었다. 나는 영원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였고, 한결같은 사랑을 너에게 베푼다. / ㉠또는 ‘과거에’

📚 1년 성경읽기

행 28:17-31, 시 30-31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