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과 성령으로 말하고 햄하는 승리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당신의 말에 담긴 성령의 능력
The Power Of The Spirit In Your Words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은 영이요 생명이라”(요 6:63)
우리가 예배와 찬양과 감사를 드릴 때 부르는 찬양의 내용이 그리스도의 신약성경과 일치하지 않는다면 생명의 결과를 낳지 못할 것입니다.
얼마나 크게 소리치든 성령이 없으면 그것은 공허한 외침입니다. 성령이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당신이 올바른 말을 하면 성령께서 그 말 위에 역사하십니다.
예를 들면 우리가 서 있는 곳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누군가에게 “나음을 받으라”라고 말하면 중국에 있는 맹인이 시력을 얻게 되고, 날 때부터 걷지 못한 몽골에 있는 어떤 이가 걷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일은 우리의 말에 있는 성령의 능력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말씀은 시기나 한계에 제한받지 않습니다.
말은 존재하는 실체입니다. 말은 만질 수 있고 창조적인 에너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므로 “글쎄, 내가 이런 것들을 말했을 때 나는 진심이 아니었어”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영의 영역에서는 당신이 말하는 모든 것이 살아 있고 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말은 당신에게 득이 될 수도 실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직 말씀 곧 진리만을 말하길 강조하는 것입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네 말로 의롭다 함을 받고 네 말로 정죄함을 받으리라”(마 12:37).
부주의하게 단어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흥겨운 노래나 하나님께 경배를 드릴 때 말씀을 알고, 생각하고, 말하고, 노래하십시오!
당신의 삶이 하나님의 진리와 계속하여 일치하도록 하십시오. 그렇게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삶에 나타난 축복의 결과들로 놀라게 될 것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의지하여 살아갈 수 있는 당신의 말씀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나는 계속하여 당신의 뜻과 계획과 목적과 일치하는 말을 말합니다. 나의 말이 당신의 영광을 나타낼 수 있는 능력으로 가득 차 있음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언제나 지혜롭게 일하고 말합니다. 나의 말은 다른 사람들에게 치유와 구원과 축복의 믿음을 불러일으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고전 2:4, 막 1:23
(새번역) 고린도전서 2:4 나의 말과 나의 설교는 ㉢지혜에서 나온 그럴 듯한 말로 한 것이 아니라, ㉣성령의 능력이 나타낸 증거로 한 것입니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지혜의 설득력으로’ ㉣그, ‘영과 능력의 나타남으로’
(새번역) 야고보서 1:23 말씀을 듣고도 행하지 않는 사람은 있는 그대로의 자기 얼굴을 거울 속으로 들여다보기만 하는 사람과 같습니다.
📚 1년 성경읽기
요 20:19-31, 대상 23-2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