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일 목요일
할렐루야~ 은혜안에 기쁨과 감사로 9월의 첫날을 축복합니다.
☘️ 생명을 말하십시오
Speak Life
“죽고 사는 것이 혀의 힘에 달렸나니 혀를 쓰기 좋아하는 자는 혀의 열매를 먹으리라”(잠18:21)
몇 년 전, 한 신사 분이 죽을 병에 걸린 연약한 아내와 함께 우리 모임에 왔습니다. 그는 제가 여러 사람들에게 사역을 마치고 마무리할 준비를 하자, 이를 알아차리고 제 주의를 끌고자 했습니다. 곧 그는 눈물을 쏟아내며 힘없이 연단에 누워있는 아내를 굴러 떨어뜨렸습니다!
예배 준비위원들은 그를 말리려고 노력했지만 그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는 울고 있었습니다. 제가 그의 말을 듣고 그를 향해 돌아서서 “무슨 일입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그는 “제 아내가 죽어 가고 있습니다” 라고 답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를 집중시킬 필요가 있었고, 그에게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잘못된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녀가 죽고 있다고 말하면, 당신을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이어 저는 그에게 물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정확하게 무엇입니까? 그녀가 살기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죽기를 원하십니까?”
그가 매우 절박한 상황이었지만 저는 그를 강하게 몰아붙였습니다. 그러자 그는 “그녀가 살기를 원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가 직접 그녀에게 손을 얹으라고 말했고, 그녀의 이름을 부르며, 죽지 말고 살아나라고 말하라고 했습니다! 그가 그녀의 이름을 부르고 그 말들을 했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후 몇 초 만에 몸이 너무 약하고 병들어 혼자 서 있을 수 없었던 여성이 신이 나서 뛰어올랐습니다. 그녀의 몸이 힘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기적을 경험했습니다. 할렐루야!
하지만 그녀는 죽을 수도 있었습니다. 누군가 그녀의 남편에게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 가르쳐야 했습니다.
남편은 옳은 말을 해야 했습니다. 죽고 사는 것이 혀의 힘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질병이 당신의 몸을 공격할 때, 이는 죽음이 당신의 몸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깨어나 이렇게 말해야 합니다.
“나는 예수의 이름으로 병을 거부한다!”
당신은 당신의 몸에 생명을 선포해야 합니다. 우리가 받은 복음이 생명의 복음이기 때문입니다. 생명이 우리에게 왔습니다. 할렐루야!
예를 들어 어떤 그리스도인이 심장병 진단을 받았다면, 우리의 말을 통해 그 심장은 고쳐지거나 또는 새로운 심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하는 말에 달려있습니다.
하나님의 왕국에서 말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의 말을 통해 당신의 경로를 꾸준히 승리와 성공으로 맞추어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삶의 환경들을 재창조할 수 있고, 영원히 강건함 가운데 살 수 있습니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내 마음에 풍성히 거하시고 내 입에서 흘러나오는 말씀에 감사합니다. 이 말씀의 결과로 나의 삶에 나타난 영광과 완전한 변화에 감사합니다. 나는 오늘 강건함과 신성한 지혜, 기쁨과 성령의 평안 가운데 걷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성경
막 11:23, 잠 15:4, 벧전 3:10
(새번역) 마가복음 11:23 내가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누구든지 이 산더러 ‘번쩍 들려서 바다에 빠져라’ 하고 말하고, 마음에 의심하지 않고 말한 대로 될 것을 믿으면, 그대로 이루어질 것이다.
(새번역) 잠언 15:4 따뜻한 말은 생명나무와 같지만, 가시돋힌 말은 마음을 상하게 한다.
(새번역) 베드로전서 3:10 ㉡”생명을 사랑하고, 좋은 날을 보려고 하는 사람은 혀를 다스려 악한 말을 하지 못하게 하며, 입술을 닫아서 거짓말을 하지 못하게 하여라. / ㉡시 34:12(칠십인역)
📚 1년 성경읽기
고전 15:35-58, 잠 8-9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