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4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 안에서 더 좋은 하루를 주셨습니다.
☘️ 평안의 삶
A Life Of Peace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영의 생각은 생명과 평안이니라”(롬8:6)
성경을 정말 사랑할 수밖에 없지 않습니까?
방금 읽은 오늘의 본문 구절을 생각해보십시오.
성경은 당신이 육신적인 생각을 하면 사망에 이른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영적인 생각을 하면 생명과 평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우 단순하지만 아주 심오한 구절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삶을 점검하십시오.
불안 속에 살고 있습니까?
삶에 평안이 없습니까?
사람들이 당황하고, 동요하고, 분하고, 불안하고, 혼란스러운 것은 그들이 영적인 생각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말씀은 명확합니다.
당신이 영적으로 생각한다면 생명과 평안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영적으로 생각하거나 육신적으로 생각하는 것은 당신 마음의 일에 관한 것입니다. 즉 당신의 마음이 어디에 집중하고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육신적인 생각을 하는 사람들은 오직 이 세상의 것들에 반응합니다. 그들은 육신의 지배를 받습니다.
당신의 초점은 항상 하나님의 말씀과 왕국의 영원한 실재에 있어야 합니다. 그렇게 살 때 문제와 혼돈 속에서도 당신은 언제나 평안하며 불안 없는 삶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이사야서 26:3은 하나님께서 그분께 마음이 집중된 자를 온전한 평강, 곧 넘치는 평강 중에 지키시리라고 말합니다.
“주께서 심지가 견고한 자를 평강하고 평강하도록 지키시리니 이는 그가 주를 신뢰함이니이다.”
🍇 고백
나는 항상 말씀대로 행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안으로부터 형언할 수 없는 평안을 경험합니다. 나는 폭풍 속에서도 평안합니다. 그리스도가 나의 전부이시므로 나는 걱정 없이 삽니다! 그분 안에서 나는 자급자족하고, 모든 것을 할 수 있으며, 승리의 삶을 위해 초자연적으로 공급되고 강화됩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 참고 성경
빌 4:6-7, 롬 8:5-8, 롬 8:13-14
(새번역) 빌립보서 4:6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모든 일을 오직 기도와 간구로 하고, 여러분이 바라는 것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께 아뢰십시오.
(새번역) 빌립보서 4:7 그리하면 사람의 헤아림을 뛰어 넘는 하나님의 평화가 여러분의 마음과 생각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지켜 줄 것입니다.
(새번역) 로마서 8:5 육신을 따라 사는 사람은 육신에 속한 것을 생각하나, ㉣성령을 따라 사는 사람은 성령에 속한 것을 생각합니다. / ㉣그, ‘영’
(새번역) 로마서 8:6 육신에 속한 생각은 죽음입니다. 그러나 ㉥성령에 속한 생각은 생명과 평화입니다. / ㉥그, ‘영’
(새번역) 로마서 8:7 육신에 속한 생각은 하나님께 품는 적대감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법을 따르지 않으며, 또 복종할 수도 없습니다.
(새번역) 로마서 8:8 육신에 매인 사람은 하나님을 기쁘게 해 드릴 수 없습니다.
(새번역) 로마서 8:5 육신을 따라 사는 사람은 육신에 속한 것을 생각하나, ㉣성령을 따라 사는 사람은 성령에 속한 것을 생각합니다. / ㉣그, ‘영’
(새번역) 로마서 8:13 여러분이 육신을 따라 살면, 죽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성령으로 몸의 행실을 죽이면, 살 것입니다. / ㉪그, ‘영’
(새번역) 로마서 8:14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사람은, 누구나 다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 ㉫그, ‘아들들’
📚 1년 성경읽기
엡 1:15-2:1-10, 사 13-1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