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5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날입니다. 기쁨과 감사로 경배드립니다.

☘️ 당신은 모든 것 위에 있습니다

You’re Above All Things

“또 만물을 그의 발 아래에 복종하게 하시고 그를 만물 위에 교회의 머리로 삼으셨느니라”(엡1:22)

성경은 하나님께서 만물을 예수님의 발 아래 두셨다고 말합니다. 정말 강력하고 심오한 진리입니다.

만물이 예수님의 발 아래 있다면 이는 만물이 그분의 몸인 교회 아래 있다는 뜻입니다.

예수님은 교회의 머리이십니다. 성경은 교회를 “그분의 충만함”이라고 부릅니다. 이는 교회가 없다면 예수님은 이 땅에서 불완전하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치 당신의 육체와 같습니다. 머리가 맨 위에 있고 나머지 몸이 발 아래까지 있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서있든지 혹은 무엇 위에 서있든지 당신의 몸에서 가장 낮은 곳에 있는 발가락도 당신이 서 있는 곳 혹은 당신이 밟고 있는 것 위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성경에서 하나님께서 만물을 예수님의 발 아래 두셨고 그분의 몸인 교회를 위하여 예수님을 만물 위에 머리로 삼으셨다고 할 때, 그것은 그리스도의 몸의 지체인 그리스도인들이 그들이 몸(교회)에서 어떤 역할을 하든지 혹은 그리스도의 몸에서 어떤 위치에 있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는 한 만물 위에 있다는 의미입니다.

나는 그리스도의 몸 안에 있는 모든 사람이 이 진리를 이해하게 되기를 하나님께 갈망합니다. 그리스도의 몸 안에 중요하지 않은 사람은 없습니다.

당신이 스스로를 중요하지 않은 존재로 여겨도 당신은 여전히 만물 위에 있습니다. 이는 당신의 힘이나 능력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당신의 정체성의 결과일 뿐입니다. 당신은 그리스도의 몸의 지체입니다!

당신은 아픔과 질병 위에 있습니다. 당신은 사탄과 어둠과 죽음 위에 있습니다. 당신은 이 자연적인 세상에서 사람들의 삶을 황폐하게 만드는 속임수, 부패, 거짓, 악한 영향력 위에 있습니다. 당신은 세상 위에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자인지 항상 기억하십시오. 주께서 그러하심과 같이 당신도 이 세상에서 그러합니다(요일4:17).

그분께서 모든 정사와 권세와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 일컫는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시며 통치권과 위대한 영광에 앉아 계신 것처럼 당신도 그렇습니다.

그러므로 세상을 다스리고 통치하십시오.

하나님께서 만물을 당신의 발 아래 두셨습니다. 할렐루야!

🍇 고백

나는 전세계 나라들, 영혼들, 지도자들, 청년들에 대한 사탄의 영향력을 무너뜨리기 위해 그리스도의 권능, 통치권, 능력, 영광을 사용합니다. 하나님의 의가 이 땅을 채우고 사람들의 심령을 덮습니다. 모든 영혼이 그분께 속하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엡 2:4-6, 엡 1:19-23, 롬 5:17

(새번역) 에베소서 2:4 그러나 하나님은 자비가 넘치는 분이셔서, 우리를 사랑하신 그 크신 사랑으로 말미암아
(새번역) 에베소서 2:5 범죄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려 주셨습니다. 여러분은 은혜로 구원을 얻었습니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그리스도 안에서’
(새번역) 에베소서 2:6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를 그분과 함께 살리시고, 하늘에 함께 앉게 하셨습니다.

(새번역) 에베소서 1:19 또한 믿는 사람들인 우리에게 강한 힘으로 활동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얼마나 엄청나게 큰지를, 여러분이 알기 바랍니다.
(새번역) 에베소서 1:20 ㉥하나님께서는 이 능력을 그리스도 안에 발휘하셔서, 그분을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살리시고, 하늘에서 자기의 오른쪽에 앉히셔서 / ㉥그, ‘그는’
(새번역) 에베소서 1:21 모든 정권과 권세와 능력과 주권 위에, 그리고 이 세상뿐만 아니라 오는 세상에서 일컬을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게 하셨습니다.
(새번역) 에베소서 1:22 ㉦하나님께서는 만물을 그리스도의 발 아래 굴복시키시고, 그분을 만물 위에 교회의 머리로 삼으셨습니다. / ㉦시 8:6
(새번역) 에베소서 1:23 교회는 그리스도의 몸이요, 만물 안에서 만물을 충만케 하시는 분의 충만함입니다.

(새번역) 로마서 5:17 아담 한 사람의 범죄 때문에 그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죽음이 왕노릇 하게 되었다면, 넘치는 은혜와 의의 선물을 받는 사람들은, 예수 그리스도 한 분으로 말미암아, 생명 안에서 왕노릇 하게 되리라는 것은 더욱더 확실합니다.

📚 1년 성경읽기

엡 2:11-22, 사 15-18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