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일

할렐루야~~ 오늘도 더 좋은 하루를 주셨습니다.

☘️ 당신 안에 역사하는 하나님의 은혜

HIS GRACE AT WORK IN YOU

“하나님이 능히 모든 은혜를 너희에게 넘치게 하시나니 이는 너희로 모든 일에 항상 모든 것이 넉넉하여 모든 착한 일을 넘치게 하게 하려 하심이라”(고후 9:8)

성경은 “하나님께서는 너희에게 모든 은혜(모든 호의와 이 땅에서의 축복)을 넘치게 하실 수 있나니…”(고후 9:8 확대번역본)라고 말합니다.

이 구절은 은혜가 당신에게 가도록 주님께서 하신다는 뜻입니다.

은혜는 인정, 명예, 그리고 품위를 가져옵니다. 은혜는 하나님께서 당신의 인생을 향해 가지고 계신 목적과 일치하는 적합한 사람, 환경, 자원을 끌어당깁니다.

자주 이렇게 선포하십시오4“나는 은혜 안에서 살고 기능합니다. 은혜는 영광과 탁월함을 위해 나를 구별합니다. 나는 은혜의 자녀입니다.”

성경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은혜의 유익을 누리라고 말합니다. 이 은혜로 당신은 무슨 일을 하든지 성공할 것입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읽은 내용을 의식해 보십시오. 이 구절은 하나님은 모든 은혜가 당신에게 넘치게 하실 수 있다고 말하며, 하나님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이 일을 이미 행하셨습니다.

성경은 우리가 그분의 충만한데서 은혜 위에 은혜를 받았다고 말합니다(요1:16). 그리고 나서 바울은 차고 넘치도록 받은 은혜의 결과를 말해줍니다. “…더욱 은혜와 의의 선물을 넘치게 받는 자들은 한 분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생명 안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롬5:17).

은혜는 우리가 생명 안에서 통치(왕 노릇)하도록 만들어줍니다!

이는 당신이 통치권을 가지고 있다는 뜻입니다. 당신은 그리스도 예수를 통해 마귀, 아픔, 질병, 가난, 실패, 죽음을 다스리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당신 안에 역사하고 있으므로 다른 사람들이 고군분투하는 일이 당신에게는 언제나 쉽고 자연스럽게 이루어집니다! 할렐루야!

🍇 고백

나는 내 삶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을 활성화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나의 운명을 탁월하게 이루기 위해 은혜를 받았음을 믿음으로 선언합니다. 나는 그리스도의 충만으로 충만합니다. 그리고 내가 하는 모든 일에 나를 향한 그분의 넘치는 은혜가 가득합니다. 주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성경

벧후 1:2, 약 4:6, 벧후 3:18,

(새번역) 베드로후서 1:2 하나님과 우리 주 예수를 앎으로써, 은혜와 평화가 여러분에게 더욱 풍성하여지기를 바랍니다.

(새번역) 야고보서 4:6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더 큰 은혜를 주십니다. 그러므로 성경에 이르기를 ㉠”하나님께서는 교만한 자들을 물리치시고, 겸손한 사람들에게 은혜를 주신다” 하고 말합니다. / ㉠잠 3:34(칠십인역)

(새번역) 베드로후서 3:18 우리의 주님이시며 구주이신 그리스도 예수에 대한 지식과 그의 은혜 안에서 자라십시오. 이제도 영원한 날까지도 영광이 주님께 있기를 빕니다. [아멘.]

📚 1년 성경읽기

엡 6:10-24, 사 31-3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