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일 주일입니다.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날입니다.
기쁨과 감사로 경배드립니다~~

☘️ 영혼구원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십시오

MANIFEST HIS GLORY IN SOUL WINNING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서 났으며 그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를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고 또 우리에게 화목하게 하는 직분을 주셨으니”(고후 5:18)

우리 모두는 영혼구원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도록 부름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담대함을 가지고 우리의 세상과 그 너머에 있는 사람들에게 복음의 메시지를 전해야 합니다.

한 귀한 목사님의 간증이 떠오릅니다. 그 목사님은 특정 이슬람 지역을 다스리고 있는 사람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보냄 받았습니다. 그 목사님이 처음 찾아갔을 때, 그분은 거절당했습니다. 그러나 그 목사님을 보낸 담당 목사님은 다시 가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목사님은 한 번 더 간다면 자신의 목숨을 잃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았지만 망설이지 않고 두 번째로 그곳을 찾아갔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다시 목사님을 돌려보냈습니다.

그러나 담당 목사님은 자신이 주님께 인도 받았음을 확신하고 세번째로 “다시 가라!”고 말했습니다. 그 목사님은 다시 그 지역으로 갔습니다. 이번에는 아무도 그분을 막지 않았습니다. 할렐루야!

그분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보내심을 받은 대로 말씀을 전했습니다. 이것이 천국에서 온 지시를 믿고 따른 신성한 담대함 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의 자녀들의 삶과 교회에 역사하는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가 있습니다.

복음의 능력과 우리가 선포하는 예수 이름으로 모든 길은 열리고 모든 장벽이 무너집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말씀의 실재를 가지고 가는 곳마다 일어나는 일입니다. 할렐루야!

그 어느 때보다 담대하게 복음을 선포하십시오. 우리가 어디에서 왔는지 기억하십시오. 우리는 믿음의 조상들과 사도들의 후손입니다!

그들이 당시에 어떠했는지, 그리고 그들이 이 말씀을 가지고 무엇을 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히브리서 11장 전체를 공부해보십시오). 성경은 사도들에 대해 이렇게 말합니다.

”…다 성령이 충만하여 담대히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니라”(행4:31). 그들은 온 예루살렘에 그들의 가르침이 가득 찰 때까지 모든 곳에서 말씀을 전했습니다(행5:28).

우리 시대에도 똑같은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복음의 메시지에 의해 영감을 받고 변화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과거의 사도들과 선지자들과 같은 종류의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영혼구원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냅니다. 이는 우리가 동일한 성령님의 은혜와 능력 안에서 기능하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의 구원하고, 치유하고, 구출하고, 축복하시는 능력은 복음 안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 복음은 성령의 능력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도록 나에게 맡겨졌습니다. 나는 내 세상과 그 너머에 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의와 빛을 드러내도록 성령의 담대함으로 충만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성경

행 9:29, 행 14:3, 행 19:8, 살전 2:2

(새번역) 사도행전 9:29 그리스 말을 하는 유대 사람들과 말을 하고, 토론을 하기도 하였다. 그러나 유대 사람들은 사울을 죽이려고 꾀하였다.

(새번역) 사도행전 14:3 두 사도는 오랫동안 거기에 머물면서, 주님을 의지하여 담대하게 말하였다. 주님께서는 그들의 손으로 표징과 놀라운 일을 행하게 하셔서, 그들이 전하는 은혜의 말씀을 확증하여 주셨다.

(새번역) 사도행전 19:8 바울은 회당에 들어가서, 석 달 동안 하나님 나라의 일을 강론하고 권면하면서, 담대하게 말하였다.

(새번역) 데살로니가전서 2:2 여러분이 아는 바와 같이, 우리가 전에 빌립보에서 고난과 모욕을 당하였으나 심한 반대 속에서도 하나님 안에서 담대하게 하나님의 복음을 여러분에게 전하였습니다.

📚 1년 성경읽기

빌 1;1-30, 사 33-3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