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2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으로 행하는 더좋은 하루를 주셨습니다.

☘️ 하나님의 집에서의 당신의 태도

YOUR BEHAVIOUR IN THE HOUSE OF GOD

“만일 내가 지체하면 너로 하여금 하나님의 집에서 어떻게 행하여야 할지를 알게 하려 함이니 이 집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교회요 진리의 기둥과 터니라”(딤전 3:15)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는 진리의 터이자 기둥입니다. 교회는 믿는 자들의 조직이나 연합이 아닙니다. 교회는 하나님의 집이며, 성경은 우리가 하나님의 집에서 어떻게 지내야 하는지에 대해 분명히 말합니다.

하나님의 집에서 요구되는 태도가 있습니다.
교회가 하나님의 집이라고 말할 때, 첫째로 당신 개인의 몸이 하나님의 집임을 의미합니다.

둘째로는, 특정 지역을 기반으로 한 모임의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곧, 지역교회가 하나님의 집입니다.

셋째로, 우리가 예배활동을 진행하는 장소나 건물 또한 하나님의 집으로 불립니다.

이제, 이 세 가지 모든 경우에서 하나님의 집은 경외를 요구하고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주님은 거룩하십니다.
주님은 순결하십니다.
주님은 의로우십니다.

그러므로 우리 삶의 방식, 우리가 섬기고 예배를 드릴 때 그분의 “집”을 대하는 태도는 하나님의 성품을 나타내야 합니다.

성경을 공부하다 보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하라고 하신 것과 하지 말라고 하신 것이 있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것은 명령이 아닌 우리가 누구이며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해 명확하게 보여주는 그림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육신에 관해 하나님은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너희 지체를 의의 무기로 하나님께 드리라”(롬6:13).

그런 다음 로마서 12:1은 말합니다.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이는 너희가 드릴 영적 예배니라.”

또한 로마서 16:17은 말합니다.
“형제들아 내가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가 배운 교훈을 거슬러 분쟁을 일으키거나 거치게 하는 자들을 살피고 그들에게서 떠나라.”

하나님의 집에서, 교회 안에서 분쟁을 일으키거나 하나님의 사람들을 실족케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반항이나 불순종하는 가운데 행하지 않고, 오직 믿음과 소망과 사랑과 겸손으로 행하는 자입니다. 할렐루야!

🍇 고백

내가 말씀의 사역을 배우고 내 자신을 말씀에 내어드릴 때, 나의 영은 신성한 진리로 충만해집니다. 내 마음은 왕국의 생각을 생각할 수 있도록 고양됩니다. 이렇게 할 때 나는 일상 생활에서 말씀의 성품을 나타내며, 내 삶에 하나님의 영광이 더 많이 나타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성경

엡4:22-23, 롬12:2

(새번역) 에베소서 4:22 여러분은 지난날의 생활 방식대로 허망한 욕정을 따라 살다가 썩어 없어질 그 옛 사람을 벗어버리고,
(새번역) 에베소서 4:23 마음의 영을 새롭게 하여,

(새번역) 로마서 12:2 여러분은 이 시대의 풍조를 본받지 말고,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서,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완전하신 뜻이 무엇인지를 분별하도록 하십시오.

📚 1년 성경읽기

살전 1-2:1-16, 사 54-56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