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0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 동행하며 더 좋은 하루를 시착합니다.

☘️ 말씀을 공부하는 습관을 들이십시오

Make It A Habit To Study The Word

“갓난 아기들 같이 순전하고 신령한 젖을 사모하라 이는 그로 말미암아 너희로 구원에 이르도록 자라게 하려 함이라 너희가 주의 인자하심을 맛보았으면 그리하라”(벧전 2:2-3)

적절한 육체의 성장에는 반드시 좋은 영양분이 필요한 것처럼 하나님의 말씀은 영적 성장을 위한 필수 영양소입니다.

그리스도인이 하나님의 말씀을 귀담아듣지 않으면 그는 마귀의 공격을 받기 쉽고 이 세상의 요소와 부패한 영향력 아래 있게 될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말씀을 통해 우리는 마음을 새롭게 하고 믿음과 성품을 지어갑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계속해서 말씀을 먹어야 합니다.

베드로후서 3:18은 말합니다.
“오직 우리 주 곧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그를 아는 지식에서 자라 가라 영광이 이제와 영원한 날까지 그에게 있을지어다.”

그리고 베드로후서 1:3에서는 다시 한번 하나님의 말씀을 아는 지식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그의 신성한 능력을 따라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우리를 영광과 덕으로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

하나님은 이미 당신을 위해 모든 일을 행하셨고 당신에게 영광과 의의 탁월한 삶에 필요한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이 당신을 위해 예정하신 다스림과 성공과 번영의 인생을 사는 것은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을 얼마나 알고 실천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의 말씀의 지식과 적용에 달려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말씀을 알아가십시오. 예수님께서는 당신이 진리를 알아야 하며, 그 진리가 당신을 자유케 할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

말씀으로 성장하며 하나님의 진리를 알고자 하는 강한 열망을 가지십시오. 베드로전서 2:2은 말합니다.

“갓난 아기들 같이 순전하고 신령한 젖을 사모하라 이는 그로 말미암아 너희로 구원에 이르도록 자라게 하려 함이라.”

하나님의 말씀을 의식적으로 배우십시오. 매일 시간을 정하고, 그 시간은 오로지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하는 시간으로 가지십시오.

크리스 목사님의 디지털 도서관(PCDL)에서 매일 당신의 믿음을 키우는 설교를 보고 들으십시오. 이렇게 할 때 당신의 인생이 세워지고 변화할 것입니다.

성경을 펴서 공부할 때마다 당신은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고 성령님께서 당신이 의식하게 하시는 구체적인 것들을 묵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스스로 말씀을 공부하는 습관을 들이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의 말씀과의 교제를 통해 아버지를 더 알고자 하는 깊은 갈망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나는 영적인 일들에 동기 부여되고, 가르침을 받고, 훈련 받도록 내 자신을 내어드립니다. 나의 믿음은 그리스도 안에 있는 나의 운명을 이루기 위해 강해지고 있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딤후 2:15, 수 1:8

(새번역) 디모데후서 2:15 그대는 진리의 말씀을 올바르게 가르치는 부끄러울 것 없는 일꾼으로 하나님께 인정을 받는 사람이 되기를 힘쓰십시오.

(새번역) 여호수아 1:8 이 율법책의 말씀을 늘 읽고 밤낮으로 그것을 ㉤공부하여, 이 율법책에 씌어진 대로, 모든 것을 성심껏 실천하여라. 그리하면 네가 가는 길이 순조로울 것이며, 네가 성공할 것이다. / ㉤또는 ‘묵상하다’, ‘사색하다’, ‘낮은 소리로 읊조리다’

📚 1년 성경읽기

히 9:11-28, 애 3-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