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1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과 기도로 교제하며 동행하는 승리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복음에 완전히 팔리십시오

Sold-out To The Gospel

“병사로 복무하는 자는 자기 생활에 얽매이는 자가 하나도 없나니 이는 병사로 모집한 자를 기쁘게 하려 함이라”(딤후 2:4)

예수께서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 16:15)고 말씀하셨을 때, 이는 모든 그리스도인에게 주어진 사명이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세상과 그 너머로 복음을 가져가야 합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그 일이 공원 산책길처럼 쉽지만은 않을 것을 명확히 알려주셨습니다.

고린도전서 16:9에서 바울은 복음을 전할 크고 효과적인 문이 자기에게 열렸으나 대적하는 자가 많았다고 말했습니다.

디모데후서 3장 12절에서는 그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무릇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경건하게 살고자 하는 자는 박해를 받으리라.”

하지만 어떠한 것도 복음전파에 대한 바울의 열정을 막거나 방해할 수 없었습니다.

당신도 그래야 합니다. 복음전파는 무슨 일이 있더라도 우리가 반드시 해야 하는 일입니다. 그래서 바울은 사도행전 20:24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증언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조차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이것이 바울의 결단이었습니다. 바울이 받을 박해 때문에 그가 전도하러 예루살렘에 가는 것을 막으려는 사람들에게 전한 그의 대답이었습니다.

바울은 사도행전 20:22-23에서 말했습니다. “보라 이제 나는 성령에 매여 예루살렘으로 가는데 거기서 무슨 일을 당할는지 알지 못하노라 오직 성령이 각 성에서 내게 증언하여 결박과 환난이 나를 기다린다 하시나.”
하지만 그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사도행전 21:10-11에서는 아가보라 하는 선지자가 바울이 예루살렘에 갇힌 후 이방인에게 넘겨질 것을 예언했습니다. 그 결과, 다른 제자들은 예루살렘에 가지 말라고 바울을 설득했습니다.

사실 그들은 울기까지 했습니다. 하지만 바울의 감동적인 대답은 이러했습니다. “너희가 어찌하여 울어 내 마음을 상하게 하느냐? 나는 주 예수의 이름을 위하여 결박 당할 뿐 아니라 예루살렘에서 죽을 것도 각오하였노라.”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얼마나 헌신하고 있습니까?

이것은 게임이 아닙니다! 복음은 우리의 모든 것을 요구하기에 합당합니다. 필요하다면 우리의 생명을 내려놓을 만큼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스도는 모든 것을 받기에 합당하십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들도 당신만큼 복음에 대한 긴급함, 열정, 확신을 가지도록 동기부여 하십시오

🍇 고백

나는 열정적인 영혼 구원자입니다. 주님과 복음전파에 대한 나의 열정은 아무도 비길 수 없습니다. 나는 복음을 살아가고 가르치며 다른 사람들도 이 복음에 대한 열정, 긴급함과 확신을 가지도록 동기부여 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고전 9:16-17, 행 20:22-27

(새번역) 고린도전서 9:16 내가 복음을 전할지라도, 그것이 나에게 자랑거리가 될 수 없습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것을 해야만 합니다. 내가 복음을 전하지 않으면, 나에게 화가 미칠 것입니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9:17 내가 자진해서 이 일을 하면 삯을 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내가 마지못해서 하면, 직무를 따라 한 것입니다.

(새번역) 사도행전 20:22 보십시오. 이제 나는 ㉣성령에 매여서, 예루살렘으로 가는 길입니다. 거기서 무슨 일이 내게 닥칠지, 나는 모릅니다. / ㉣그, ‘영’
(새번역) 사도행전 20:23 다만 내가 아는 것은, 성령이 내게 일러주시는 것뿐인데, 어느 도시에서든지, 투옥과 환난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새번역) 사도행전 20:24 그러나 내가 나의 달려갈 길을 다 달리고,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증언하는 일을 다하기만 하면, 나는 내 목숨이 조금도 아깝지 않습니다.
(새번역) 사도행전 20:25 나는 여러분 가운데로 들어가서, 그 나라를 선포하였습니다. 그런데 이제 나는 여러분 모두가 내 얼굴을 다시는 보지 못하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새번역) 사도행전 20:26 그러므로 나는 오늘 여러분에게 엄숙하게 증언합니다. 여러분 가운데서 누가 구원을 받지 못하는 일이 있더라도, 내게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새번역) 사도행전 20:27 그것은, 내가 주저하지 않고 여러분들에게 하나님의 모든 경륜을 전해 주었기 때문입니다.

📚 1년 성경읽기

히 10:1-18, 겔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