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9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 안에서 예비하신 승리자의 하루를 기쁨으로 시작합니다.

☘️ 당신의 길에는 무언가 있습니다

There’s Something In Your Path

“우리는 하나님께서 [직접] 손수 만드신 작품(그분의 솜씨)이며, [하나님께서 미리 준비해 놓으신 길을 따라] 그분께서 우리를 위해 예정하신 (사전에 계획하신) 선한 일을 하고, 그 안에서 [그분께서 미리 계획하시고 준비하신 좋은 삶을 살며] 행하도록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재창조된 [거듭난] 자입니다.”(엡 2:10, 확대번역본)

우리에게는 하나님이 우리 각자를 위해 미리 정하신 길이 있습니다. 그것은 성공과 위대함의 길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자신의 여정에서 믿음을 시험할 세력이나 상황에 부딪히게 될 것입니다. 다윗에게는 곰과 사자가 있었습니다.

그 뒤에는 골리앗과 블레셋 군대가 있었고, 그 외에도 많은 군대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윗은 그들은 모두 무찔렀습니다. 할렐루야!

저는 당신의 길에 무엇이 있는지 잘 모르지만, 분명히 무언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당신은 이미 승리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너희가 여러 가지 시험을 당하거든 온전히 기쁘게 여기라”(약 1:2).

당신의 길에 있는 도전이나 장애물은 신기루입니다. 도전을 직면했을 때 울지 마십시오. 하나님께 무언가를 해 달라고 애원하지 마십시오. 겁먹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 “가면을 쓴 마귀” 곧 당신의 사업이나 직장을 가로막는 장애물, 또는 당신의 영혼구원이나 전도의 노력을 제한하거나 가로막는 일, 혹은 당신의 건강의 문제를 만날 때면 이렇게 선포하십시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내 길에서 비켜라!”

이렇게 말한 후에도 아직 장애물이 있는 것 같이 보이겠지만 그것을 인정해주기를 거절하고 그저 계속 걸어가십시오.

그 문제를 계속 관찰하지 마십시오. 대신 당신의 시야를 차단하고 성령의 말을 말하며 방언으로 기도하십시오.

그 다음 다윗이 골리앗을 향해 돌진한 것처럼 장애물을 향해 돌격하고, 예수님의 이름을 사용하며 그 장애물 사이로 걸어가십시오. 성령님께서 영감을 주시는 대로 행하십시오.

당신이 그곳에 도달하기 전에 이미 하나님이 그 문제를 손보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걱정하지 말라고 말씀하신 이유를 이제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가장 큰 문제에 직면했을 때, 그분이 개입하시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소리칠 필요가 없습니다. 발로 차지 않아도 됩니다. 애쓰며 밀어붙일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계속 가십시오.
그냥 걸어서 통과하면 됩니다! 할렐루야!

🍇 고백

아버지 감사합니다. 나는 아버지께서 나를 위해 미리 정하신 길을 걷습니다. 그 길은 의의 길이자, 위대한 영광과 위대함과 끝없는 승리의 길입니다. 나는 성령님과 그분의 인도, 조언, 지혜에 나 자신을 내어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시 16:11, 롬 8:37, 요일 4:4

(새번역) 시편 16:11 주님께서 몸소 생명의 길을 나에게 보여 주시니, 주님을 모시고 사는 삶에 기쁨이 넘칩니다. 주님께서 내 오른쪽에 계시니, 이 큰 즐거움이 영원토록 이어질 것입니다.

(새번역) 로마서 8:37 그러나 우리는 이 모든 일에서 우리를 사랑하여 주신 그분을 힘입어서, 이기고도 남습니다.

(새번역) 요한1서 4:4 자녀 된 이 여러분, 여러분은 하나님에게서 난 사람들이며, 여러분은 그 거짓 예언자들을 이겼습니다. 여러분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시기 때문입니다.

📚 1년 성경읽기

벧후 3, 겔 4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