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복음의 은혜를 기뻐하며 주님사랑 가득한 하루를 시작합니다.

☘️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

HIS LOVE TOWARDS US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고후5:17)

많은 사람들의 생각과 달리 거듭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필요한 것은 그리스도께로 오는 것뿐입니다.

로마서 10:9은 말합니다.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롬10:9) 그것이 죄인이 해야 할 일의 전부입니다.

죄인이 그리스도 안으로 들어오면 그 순간 이전 것은 지나가게 됩니다. 성경은 그가 이전 것들을 바꾸기 위해 노력해야 된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죄인들이 그분께 오기 전에 그들의 이전 것을 바꿀 때까지 기다리지 않으십니다. 죄인들이 스스로를 위해 바꿀 수 있었다면 그들은 예수님을 필요로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로마서 5:10은 말합니다.
“곧 우리가 원수 되었을 때에 그의 아들의 죽으심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화목하게 되었은즉 화목하게 된 자로서는 더욱 그의 살아나심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을 것이니라”

주님께서는 얼마나 은혜로우신지요! 우리가 아직 죄인이었을 때, 심지어 그분을 알지 못하던 때에 우리는 하나님과 한 번에 화목케 되었습니다.

에베소서 2:4-5은 말합니다.
“긍휼이 풍성하신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그 큰 사랑을 인하여 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고 (너희는 은혜로 구원을 받은 것이라)”

그분은 우리가 죄로 죽었을 때에도 우리를 사랑하셨습니다.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롬5:8)

로마서 4:4-5은 이 일이 어떻게 일어났는지 보여줍니다. “일하는 자에게는 그 삯이 은혜로 여겨지지 아니하고 보수로 여겨지거니와 일을 아니할지라도 경건하지 아니한 자를 의롭다 하시는 이를 믿는 자에게는 그의 믿음을 의로 여기시나니”

우리 하나님은 경건하지 않은 자를 의롭다 하신다고 고린도후서 5:19은 말씀합니다. “곧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안에 계시사 세상을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며 그들의 죄를 그들에게 돌리지 아니하시고 화목하게 하는 말씀을 우리에게 부탁하셨느니라”

이것이 복음입니다.
복음은 그리스도 예수와 온 인류에 대한 그분의 크신 사랑에 관한 것입니다!

복음은 예수 그리스도의 주 되심을 고백함으로써 이 진리를 받아들이는 사람의 삶에서 필수적인 현실이 되는 그분이 모든 사람에게 값없이 허락하신 영생과 의에 관한 것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나는 전세계의 구원받지 못한 자들을 위해 기도하며, 오늘 그들에게 전파되고 영향을 줄 복음의 길들이 열리기를 선포합니다. 복음을 대적하는 모든 저항이 무너지고,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이 그들의 구원을 위해 진리를 이해하고 당신의 말씀을 받아들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성경

고후 5:19-20, 골 1:21-22

(새번역) 고린도후서 5:19 곧 하나님께서 사람들의 죄과를 따지지 않으시고, 화해의 말씀을 우리에게 맡겨 주심으로써, 세상을 그리스도 안에서 자기와 화해하게 하신 것입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5:20 그러므로 우리는 그리스도의 사절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시켜서 여러분에게 권고하십니다. 우리는 그리스도를 대리하여 간청합니다. 여러분은 하나님과 화해하십시오.

(새번역) 골로새서 1:21 전에 여러분은 악한 일로 하나님을 멀리 떠나 있었고, 마음으로 하나님과 원수가 되어 있었습니다.
(새번역) 골로새서 1:22 그러나 지금은 하나님께서 그리스도의 죽으심을 통하여, 그분의 육신의 몸으로 여러분과 화해하셔서, 여러분을 거룩하고 흠이 없고 책망할 것이 없는 사람으로 자기 앞에 내세우셨습니다.

📚 1년 성경읽기

마 9:18-38, 창 29-30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