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1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23년 한해도 주님과 함께 잘 마무리 하시고 새해에는 더 큰 은혜와 사랑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 하나님의 의에 관한 우리의 사역
Our Ministry Of His Righteousness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의의 열매가 가득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찬송이 되기를 원하노라”(빌 1:11)
하나님은 사람들과 열방에 그분의 임재를 가져가서 그들에게 성령의 성품을 보여주기 위해 우리를 보내셨습니다.
그 임재 안에 무엇이 있습니까?
바로 하나님의 의입니다.
우리가 개인이나 공동체에 하나님의 임재를 가져갈 때, 우리는 하나님의 의를 가져가는 것입니다.
이는 예수님의 비전과 매우 일치합니다. 예수님은 이 땅에 하나님의 왕국을 세우기 위해 오셨습니다. 그분은 하나님의 의를 세우기 위해 오셨습니다.
그분이 태어나시기 전에, 천사는 마리아에게 아기의 이름은 엠마누엘, 곧 우리와 함께 계시는 하나님(마 1:23)이라고 말해주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하나님의 임재입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육신으로 나타난 하나님의 의이십니다.
하나님의 임재는 그분의 의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하나님의 의를 전파하고 가르칩니다. 오직 그분의 의를 통해서만 사람들이 그분의 인격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감각으로는 하나님을 알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행위에 나타난 그분의 의를 이해하기 전까지 당신은 그분을 알 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온 세상이 예수님이 누구신지를 알기 원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온 세상이 하나님의 의를 경험하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실제로 하나님의 의의 나타남입니다.
하나님의 의가 나타나는 곳마다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분의 의가 되었습니다.
즉, 당신의 세상, 직장, 가정 등에서 하나님의 의가 당신을 통해 나타난다는 뜻입니다. 당신은 어디에서나 하나님의 의의 열매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당신은 어떤 일을 할 때, 어떤 사람의 편에 설지 고민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의를 세우는 일에 집중해야 합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의를 대표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의를 세우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기도
사랑하는 주님, 나를 당신의 신성한 임재와 의를 전달하는 자로 만들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나는 어디를 가든지 성령의 탁월함과 우아함을 발산합니다. 나는 당신의 의의 표현입니다! 나는 당신의 의를 전하고 말하며, 당신의 영광과 덕을 드러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참고 성경
빌 1:9-11, 빌 2:13, 고후 5:21
(새번역) 빌립보서 1:9 내가 기도하는 것은 여러분의 사랑이 지식과 모든 통찰력으로 더욱 더 풍성하게 되어서,
(새번역) 빌립보서 1:10 여러분이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가를 분별할 줄 알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여러분이 그리스도의 날까지 순결하고 흠이 없이 지내며,
(새번역) 빌립보서 1:11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시는 의의 열매로 가득 차서 하나님께 영광과 찬양을 드리게 되기를, 나는 기도합니다.
(새번역) 빌립보서 2:13 하나님은 여러분 안에서 활동하셔서, 여러분으로 하여금 하나님을 기쁘게 해 드릴 것을 염원하게 하시고 실천하게 하시는 분입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5:21 하나님께서는 죄를 모르시는 분에게 우리 대신으로 죄를 씌우셨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 1년 성경읽기
계 22, 말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