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승리의 날입니다.
기쁨과 감사로 경배하며 은혜 가득한 주일되세요~

☘️ 모든 것은 당신의 영 안에 있습니다

It’s All In Your Spirit

“선한 사람은 마음에 쌓은 선에서 선을 내고 악한 자는 그 쌓은 악에서 악을 내나니 이는 마음에 가득한 것을 입으로 말함이니라”(눅 6:45)

당신의 심령, 즉 재창조된 인간의 영은 하나님이 성전입니다. 그분이 거하시는 곳입니다. 그곳에 하나님의 왕국이 있습니다(눅 17:21).

또한 당신은 영으로 하나님과 교통합니다. 하나님이 영이시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영을 가르치고 부지런히 지켜야 합니다.

“모든 지킬 만한 것 중에 더욱 네 마음을 지키라 생명의 근원이 이에서 남이니라”(잠 4:23)

당신의 삶에 필요한 모든 것은 당신의 심령 안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심령으로 사는 법을 배우십시오. 심령으로 살면 밖에서 일어나는 일에 신경 쓰지 않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경험이 상황에 대한 당신의 반응을 결정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인플레이션이나 경제적 위기를 초월하여 살게 됩니다. 당신은 번영을 누리고 당신 안에서 활성화하는 방법을 배웠기 때문입니다.

전도서 3:11은 말합니다.
“하나님이 모든 것을 지으시되 때를 따라 아름답게 하셨고 또 사람들에게는 영원을 사모하는 마음을 주셨느니라…”

이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하나님은 세상을 포함한 모든 것을 당신의 심령 안에 세우셨습니다. 당신은 이 진리를 이해하기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세상보다 크시고, 당신의 심령 안에 살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자녀답게 심령으로 보고, 심령으로 사십시오. 당신이 심령으로 보는 것이 당신의 육신의 눈으로 보는 것보다 더욱 실제적입니다.

고린도후서 4:18은 말합니다.
“우리가 주목하는 것은 보이는 것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이니 보이는 것은 잠깐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함이라”

심령으로 본다는 것은 복음과 왕국의 실재를 당신의 영으로 보고 이해한다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이는 이사야 12:3의 내용을 생각나게 합니다.
“그러므로 너희가 기쁨으로 구원의 우물들에서 물을 길으리로다”

이 우물은 어디에 있습니까?
당신의 심령 깊은 곳에 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훌륭하고 중요한 것들, 즉 영원한 것들은 모두 당신의 심령 안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심령으로부터 사십시오.

🍇 고백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은 내 영 안에 있습니다. 내 혼과 몸에 나타나는 신성한 변화와 영광은 내 영 안에 있는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의 영향을 받은 결과입니다. 나는 안으로부터 살기 때문에 영광과 의와 번영과 평안 가운데 세워지고 높은 곳에 위치합니다.

📖 참고 성경

전 3:11, 마 12:33-36

(새번역) 전도서 3:11 하나님은 모든 것이 제때에 알맞게 일어나도록 만드셨다. 더욱이, 하나님은 사람들에게 과거와 미래를 생각하는 감각을 주셨다. 그러나 사람은, 하나님이 하신 일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깨닫지는 못하게 하셨다.

(새번역) 마태복음 12:33 “나무가 좋으면 그 열매도 좋고, 나무가 나쁘면 그 열매도 나쁘다. 그 열매로 그 나무를 안다.
(새번역) 마태복음 12:34 독사의 자식들아! 너희가 악한데, 어떻게 선한 것을 말할 수 있겠느냐? 마음에 가득 찬 것을 입으로 말하는 법이다.
(새번역) 마태복음 12:35 선한 사람은 선한 것을 쌓아 두었다가 선한 것을 내고, 악한 사람은 악한 것을 쌓아두었다가 악한 것을 낸다.
(새번역) 마태복음 12:36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사람들은 심판 날에 자기가 말한 온갖 쓸데없는 말을 해명해야 할 것이다.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