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4일 목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기쁨과 감사로 은혜가득한 하루를 시작합니다.

☘️ 날마다 기뻐하십시오

oyful Every Day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요 16:24)

오늘의 본문 구절은 아버지의 마음과 우리를 향한 그분의 갈망을 보여줍니다. 하나님은 항상 당신의 기쁨이 충만하기를 원하십니다. 기뻐하는 것은 하나님의 왕국에서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기쁘고 즐거운 심령은 몸과 혼에 치유를 가져다 준다…”(잠 17:22, TPT번역본)

당신이 마주한 상황이 어떠하든지 상관없습니다. 기쁨을 발산하십시오. 항상 기뻐하십시오. 우리의 기쁨에 대한 아름다운 점은 우리의 기쁨이 성령의 기쁨이라는 것입니다.

어 따라서 우리의 기쁨은 환경과 상관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먹는 것과 마시는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 안에 있는 의와 평강과 희락이라”(롬 14:17)

우리는 역경과 박해 가운데서도 기쁨으로 충만합니다. “내 형제들아 너희가 여러 가지 시험을 당하거든 온전히 기쁘게 여기라”(약 1:2) 이는 당신의 삶에 좌절의 여지가 없다는 뜻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과 접촉할 때 그들은 이루 말할 수 없는 영광으로 가득 찬 기쁨을 경험하게 됩니다.

성경은 우리에게 이스라엘 백성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그들은 예루살렘 성벽을 재건한 뒤 제사를 드리고 기뻐했습니다. 그들이 기뻐하는 소리가 멀리서도 들릴 정도였습니다.

“이 날에 무리가 큰 제사를 드리고 심히 즐거워하였으니 이는 하나님이 크게 즐거워하게 하셨음이라 부녀와 어린 아이도 즐거워하였으므로 예루살렘이 즐거워하는 소리가 멀리 들렸느니라”(느 12:43)

이 구절은 기쁨에는 표현이 있음을 알려줍니다. 웃음소리, 감사하는 가운데 찬양하는 노래소리는 기쁨의 표현입니다.

따라서 오늘날 세상에서 일어나는 끔찍한 일들에도 불구하고 날마다 기쁨으로 충만하십시오. 당신의 삶에 우울할 틈을 주지 마십시오. 당신의 안으로부터 기쁨과 즐거움을 만들어내고 풀어내십시오.

🍇 고백

나는 항상 찬양이 넘치며 이루 말할 수 없는 영광으로 가득 찬 기쁨을 표현합니다. 주님을 기뻐하는 것이 나의 힘이기 때문입니다. 나의 기쁨은 환경과 상관이 없습니다. 나의 기쁨은 내 속사람으로부터 나오며 환경을 초월합니다. 나의 기쁨은 영원하며 나를 계속해서 강건하게 하고 살아있게 합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참고 성경

사 12:3, 롬 14:17, 벧전 1:7-8

(새번역) 이사야 12:3 너희가 구원의 우물에서 기쁨으로 물을 길을 것이다.

(새번역) 로마서 14:17 하나님의 나라는 먹는 일과 마시는 일이 아니라, 성령 안에서 누리는 의와 평화와 기쁨입니다.

(새번역) 베드로전서 1:7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의 믿음을 단련하셔서, 불로 단련하지만 결국 없어지고 마는 금보다 더 귀한 것이 되게 하시며,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에 여러분에게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해 주십니다.
(새번역) 베드로전서 1:8 여러분은 그리스도를 본 일이 없으면서도 사랑하며, 지금 그를 보지 못하면서도 믿으며,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즐거움과 영광을 누리면서 기뻐하고 있습니다.

📚 1년 성경읽기

막 16:1-20, 신 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