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9일 화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하니님아버지의 사랑안에 기뻐하며 감사하는 하루되세요~~

☘️ 헤아릴 수 없는 가치의 보물

Treasures Of Inestimable Value

“그가 우리를 대신하여 자신을 주심은 모든 불법에서 우리를 속량하시고 우리를 깨끗하게 하사 선한 일을 열심히 하는 자기 백성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딛 2:14)

하나님께는 모든 사람이 중요합니다. 남성, 여성, 소년, 소녀 모두 중요합니다! 그분은 한 사람, 한 사람을 특별하게 돌보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숫자를 중요하게 여기지 않으십니다.

하나님은 많은 사람들의 구원을 바라시지만, 각 사람에 대한 그분의 사랑은 깊고 개인적입니다. 하나님께 당신의 가치는 당신이 상상하는 것 이상입니다.

성경을 공부해 보면 당신이 이 지구에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할지라도 예수님은 여전히 당신을 구원하기 위해 오셨을 것이라고 깨닫게 됩니다.

그리스도의 목적은 우리의 숫자가 아니라 하나님이 생각하시는 우리의 가치에 따라 결정되었습니다. 그리스도가 우리의 구원을 위해 가장 큰 대가를 치르게 된 이유는 우리의 중요성과 가치 때문이었습니다.

누가복음 15:7이 이렇게 말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한 사람이 회개하면 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아홉으로 말미암아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

예레미야 31:3 말씀 역시 매우 아름답습니다. “… 내가 영원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기에 인자함으로 너를 이끌었다 하였노라”

시편 139:13-14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주께서 내 내장을 지으시며 나의 모태에서 나를 만드셨나이다 내가 주께 감사하옴은 나를 지으심이 심히 기묘하심이라 주께서 하시는 일이 기이함을 내 영혼이 잘 아나이다”

두 성경 구절 모두 매우 직접적이고 개인적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당신은 헤아릴 수 없는 가치를 지닌 하나님의 보물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선택받은 민족, 왕 같은 제사장, 구별되어 헌신된 나라, 특별한 백성, 신성의 덕과 완벽함, 은혜, 탁월함을 내보이도록 부르십니다(벧전 2:9).

에베소서 2:10은 우리를 정점으로 이끕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직접] 손수 만드신 작품(그분의 솜씨)이며, [하나님께서 미리 준비해 놓으신 길을 따라] 그분께서 우리를 위해 예정하신 (사전에 계획하신) 선한 일을 하고, 그 안에서 [그분께서 우리가 미리 계획하시고 준비하신 좋은 삶을 살며] 행하도록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재창조된 [거듭 난] 자입니다.”(확대번역본)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를 사랑하시고 나의 구원을 위해 예수 그리스도가 치르신 값, 곧 십자가에서의 죽음으로 아버지께서 생각하시는 나의 가치를 보여주시니 감사합니다. 나는 아버지의 사랑의 눈으로 사람들을 바라보고, 그들에게 복음을 가지고 갑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일 3:1, 롬 8:38-39, 벧전 1:18-19

📚 1년 성경읽기

눅 2:21-52, 신 13-1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