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일 화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하나님의 사랑안에서 주시는 풍성한 공급이 넝치는 하루를 주셨습니다.
☘️ 당신의 매일의 공급
Your Daily Supply
“오늘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시옵고”(마 6:11)
우리 하나님은 너무나 자애로우시고 친절하십니다. 하나님께서 매일 당신을 위한 충분한 공급을 갖고 계시다는 것을 아십니까?
그분은 단지 “주는 것”에만 관심이 있으신 것이 아니라 풍성한 공급에 관심이 있으십니다. 할렐루야!
고린도후서 9:8은 말합니다.
“하나님이 능히 모든 은혜(모든 은총과 땅의 축복)를 너희에게 넘치게 하시나니 이는 너희로 항상 어떤 상황에서든지 무엇이든 필요한 대로 자족하게 [어떤 도움이나 지원이 필요하지 않을 만큼 충분히 소유하고 모든 선한 일과 자선적인 일을 위해 넉넉하게 제공되게] 하려 하심이라”(확대번역본)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자신을 위해서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도울 만큼 충분히 갖기를 원하십니다.
따라서 당신의 삶을 향한 하나님의 시간표와 계획, 일들 가운데 당신을 위해 예비된 매일의 공급이 있습니다.
시편 68:19은 말합니다.
“날마다 우리 짐을 지시는 주 곧 우리의 구원이신 하나님을 찬송할지로다 (셀라)”
이 속량의 해에 하나님께서 당신을 위해 예비하신 모든 축복을 받기로 결단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하늘의 계좌가 있습니다. 지금 당신이 자신의 공급을 불러오십시오. 할렐루야!
어떤 사람들은 그리스도인이 된 이후로 자신에게 속한 것을 한 번도 소유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들은 열심히 절약해서 남은 것들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제 그것을 현금화해야 할 때입니다! 이제 당신의 하늘의 계좌에서 인출을 해야 할 때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당신의 믿음 충만한 고백, 말씀 고백을 통해서입니다! 주 예수님은 당신이 말하는 대로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막 11:23). 시편 기자는 시편 45:1에서 “… 내 혀는 글솜씨가 뛰어난 서기관의 붓끝과 같도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혀는 펜입니다. 당신의 혀를 사용하여 당신의 “쿠폰과 바우처”에 서명하고 그것을 실제 가치로 바꾸십시오. 할렐루야!
다음과 같이 고백하십시오.
“오늘 나에게 넘치는 호의와 자원이 있으며 나는 그것들을 소유합니다. 주님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그분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생명과 경건에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해주셨습니다. 아멘.”
🍇 고백
생명과 경건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 즉 인력, 재정, 자원 등이 내게 값없이 제공됩니다! 내 삶은 초자연적인 일을 날마다 나타냅니다. 나는 결코 재정적으로 파산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끝없고 초자연적인 공급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빌 4:19, 시 23:1-2
(새번역) 빌립보서 4:19 나의 하나님께서 자기의 풍성하심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영광으로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을 모두 채워 주실 것입니다.
(새번역) 시편 23:1 주님은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 없어라.
(새번역) 시편 23:2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로 인도하신다.
📚 1년 성경읽기
눅 9:18-36, 수 13-1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