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9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하나님의 자녀답게 담대하게 하루를 살아갑니다.

☘️ 당신의 삶에서 하나님을 증명하십시오

Prove Him In Your Life

“보라 나는 여호와요 모든 육체의 하나님이라 내게 할 수 없는 일이 있겠느냐”(렘 32:27)

하나님의 자녀로서 절망이나 구걸해야 하는 부족한 상황에 자신을 두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심지어 기도 중에도 당신이 그분께 구걸하는 것을 원치 않으십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너무나도 존귀하게 여기시기 때문입니다. 그 대신 하나님의 상속자로서 당신의 정당한 위치를 차지하십시오.

우주의 왕의 자녀의 위치, 즉 존귀하고, 위엄 있고, 영광스러운 위치를 받아들이십시오.

어떤 사람들의 문제는 주님께 집중하기보다 그들의 문제의 크기를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당신의 삶에서 하나님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말라기 3:10에서 말씀하신 바를 보십시오. “… 이제 그것으로 나를 시험하여…”

하나님을 증명하고 그분을 보십시오. 하나님은 당신의 필요가 얼마나 큰지에 따라 두려워하지 않으십니다.

이는 선천적으로 혈액 질환을 가지고 태어난 한 여성을 만났던 일이 떠오르게 합니다. 그녀는 저를 만나러 와서 자신의 “압도적인” 상태, 즉 얼마나 심각했는지, 모든 의학적 노력을 무색하게 했는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녀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저는 “그녀의 삶을 바꾸는 데 필요한 것은 단 몇 초와 몇 마디의 말일 것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즉시 그녀에게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당신은 온전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전부였습니다. 그녀는 치유되었습니다.

몇 주 후, 그녀는 모든 검사를 받았고, 그녀의 몸에는 더 이상 병의 흔적이 없었습니다. 당신의 삶을 하나님께 맡기십시오. 당신의 역할을 하고, 하나님께서 그분의 역할을 하지 않으시는지 지켜보십시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스스로의 성공을 바라는 것보다 더 당신의 성공을 원하시고 열정적이십니다.

그러므로 기도할 때 하나님께 간청하거나 그분이 당신을 축복하기를 꺼려하시는 것처럼 행동하지 마십시오. 예수님은 마태복음 7:11에서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고 말씀하셨습니다.

그저 당신의 믿음을 행하고 주님을 신뢰하십시오. 그분은 당신이 자신을 사랑하는 것보다 더 당신을 사랑하시며, 당신을 풍성함의 영역에서 공급하실 수 있는 분이십니다. 당신의 삶에서 그분을 증명하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무한한 능력과 풍성한 공급을 보장하는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내 삶을 하나님께 온전히 맡기며, 나의 필요가 하나님의 공급 시스템 안에 있음을 압니다. 나는 내가 풍성하게 공급받고 있으며, 풍성함의 영역 안에서 살고 있음을 담대하게 선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시 37:25, 말 3:10, 눅 11:9-13, 히 13:5-6

📚 1년 성경읽기

눅 23:26-49, 삼하 4-6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