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0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은혜안에 기뻐하며 감사로 영광 돌리는 주일되세요~~
☘️ 당신의 몸을 하나님의 신성한 영향력 아래 두십시오
Subject Your Body To His Divine Influence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가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 (롬 8:11)
당신의 몸을 성령님의 신성한 영향력 아래 두는 방법 중 하나는 성령 안에서 기도하는 것입니다. 성령 안에서 기도하는 것은 당신의 건강을 증진하거나 신성한 건강을 유지하게 합니다. 방언 기도를 통해 영의 잠재된 능력을 활성화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읽은 내용을 기억해 보십시오. 성경은 성령님이 당신 안에 거처를 삼으시면 당신의 죽을 몸을 살리시거나 생명을 주실 것이라고 말합니다.
다시 말해, 성령을 받기 전에는 당신의 몸이 죽음을 향해 가고 있었지만, 이제 당신이 성령을 받았으므로 당신의 여정은 생명에서 생명으로 가는 것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주 예수님께서 어떻게 이를 보여주셨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누가복음 9:29은 말합니다. “기도하실 때에 용모가 변화되고 그 옷이 희어져 광채가 나더라”
저는 이 구절을 좋아합니다. 그분이 기도하실 때 그분의 육신의 얼굴이 변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난 것입니까? 성령의 능력이 그분의 육신에 나타나 그분의 옷에 영향을 미쳐 빛나게 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예수님께서 당신이 기도할 때 경험하기를 바라시는 것입니다. 영적인 전류가 당신의 존재를 통해 흐르는 것입니다! 이것은 성령님의 역사입니다.
어떻게 당신이 그렇게 기도하고 몸에 질병을 경험할 수 있겠습니까? 성령을 받은 우리 모두는 이 능력을 우리 안에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안에 계신 하나님의 영의 내적인 힘을 알아가야 합니다. 당신의 삶에서 성령님의 사역을 인식하십시오. 이것이 중요한 열쇠입니다.
성령님의 사역을 인식함으로 당신은 그분께 자신을 내어드리는 것입니다. 더 많이 내어드릴수록 육신의 문제는 줄어들 것입니다. 당신이 성령으로 자신의 몸을 충만케 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몸에서 통증, 비정상적인 상황, 종양, 염증 등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기도를 통해 성령의 영향 아래 몸을 더 많이 맡길수록, 그 모든 것들은 당신의 몸에서 더 많이 사라집니다.
성령님은 당신의 몸을 거룩하게 하십니다. 그분은 당신의 몸을 거니시며 당신의 육신에 그리스도의 생명을 나타내십니다.
이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이것이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뜻, 계획, 목적입니다. 그리스도의 생명이 당신의 영과 혼뿐만 아니라 몸에서도 나타납니다. 이는 당신의 몸에 어떤 종양도 허락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염증, 찰과상, 발진도 허락되지 않습니다. 할렐루야!
이를 행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영원히 신성한 건강 가운데 살 것입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 고백
예수님을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성령님이 내 안에 거하시며 내 몸을 살리십니다. 그리스도의 생명이 내 존재의 모든 세포에 나타납니다. 내 몸은 성령의 능력으로 거룩하게 되고, 활력을 얻고, 보호받습니다. 나는 아픔, 질병, 연약함을 초월하여 삽니다. 나는 영원히 신성한 건강을 경험합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참고 성경
롬 8:10-11, 고전 6:19-20, 사 58:8
(새번역) 로마서 8:10 또한 그리스도께서 여러분 안에 살아 계시면, 여러분의 몸은 죄 때문에 죽은 것이지만, 영은 의 때문에 생명을 얻습니다.
(새번역) 로마서 8:11 예수를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살리신 분의 영이 여러분 안에 살아 계시면, ㉧그리스도를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살리신 분께서, 여러분 안에 계신 자기의 ㉨영으로 여러분의 죽을 몸도 살리실 것입니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그리스도 예수’ 또는 ‘예수 그리스도’ ㉨그, ‘영을 통하여’
(새번역) 고린도전서 6:19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 안에 계신 성령의 성전이라는 것을 알지 못합니까? 여러분은 성령을 하나님으로부터 받아서 모시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것이 아닙니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6:20 여러분은 하나님께서 값을 치르고 사들인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몸으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십시오.
(새번역) 이사야 54:8 분노가 북받쳐서 나의 얼굴을 너에게서 잠시 가렸으나 나의 영원한 사랑으로 너에게 긍휼을 베풀겠다. 너의 속량자인 나 주의 말이다.
📚 1년 성경읽기
행 26:19-32, 시 19-20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