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6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주신 유업의 풍성함을 누리시길 축복합니다.

☘️ 왕국은 이미 당신의 것입니다

The Kingdom Is Already Yours

“적은 무리여 무서워 말라 너희 아버지께서 그 나라를 너희에게 주시기를 기뻐하시느니라”(눅 12:32)

하나님은 당신에게서 어떤 것도 아끼지 않으십니다. 예수님은 아버지께서 당신에게 왕국을 주시는 것을 기뻐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가지고 계신 모든 것, 그분이 다스리시는 모든 것, 그분의 통치권의 일부로 세우신 모든 것을 기쁨으로 당신에게 주셨다는 뜻입니다.

이것은 지금 실재입니다. 당신은 언젠가 왕국을 상속받을 사람이 아닙니다. 당신은 이미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왕국의 참여자가 되었습니다.

골로새서 1:13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분의 사랑하는 아들의 왕국으로 옮기셨다고 말합니다.

당신이 거듭났을 때, 당신은 왕국, 즉 예수님이 주님이시며 성령 안에서 의와 화평과 기쁨이 다스리는 영적인 영역에서 태어났습니다. 당신은 외부인이 아니라 왕국의 진정한 시민입니다.

“그러므로 이제부터 너희는 더이상 나그네도 타국인도 아니요 오히려 성도들과 같은 시민이며 하나님의 가족이니라.”(엡 2:19, 한글 킹제임스)

당신은 이 왕국에서 권리, 특권, 권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여전히 종교적인 사고방식으로 하나님의 최선에 합당한 자격을 갖춰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왕국은 보상이 아니라 유업입니다. 유업은 노력으로 얻는 것이 아닙니다. 유업은 출생에 의해 받거나 선택에 의해 당신에게 주어집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은 하나님의 상속자이며 주 예수님과 함께한 공동 상속자입니다(롬 8:17). 왕국은 권리와 신성한 섭리, 즉 은혜로 당신의 것입니다.

당신의 왕국 정체성을 이해하고 삶을 다스리십시오. 권세를 가지고 말하십시오. 통치권 안에서 행하십시오. 호의와 축복을 나누어 주십시오. 당신의 승리를 집행하십시오.

놀라운 사실은 당신이 거듭났을 때 왕국 안에서 태어났을 뿐만 아니라 왕국도 당신 안에서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주 예수님은 누가복음 17:21에서 “하나님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느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담대하게 사십시오. 왕처럼 행하십시오. 왕국이 당신의 것이라고 선포하고 그 능력과 은혜의 자리에서 기능하십시오. 당신이 다스리는 것을 보는 것이 아버지의 기쁨입니다.

🍇 고백

왕국은 이제 내 것입니다! 나는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왕국으로 옮겨졌고, 그 왕국의 능력과 원리로 살아갑니다. 나는 성령 안에서 의와 평강과 기쁨 가운데 행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예수로 말미암아 생명 안에서 다스립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눅 17:21, 눅 12:32, 골 1:12-13

(새번역) 누가복음 17:21 또 ‘보아라, 여기에 있다’ 또는 ‘저기에 있다’ 하고 말할 수도 없다. 보아라, 하나님의 나라는 너희 ㉧가운데에 있다.” / ㉧또는 ‘안에’

(새번역) 누가복음 12:32 두려워하지 말아라. 적은 무리여, 너희 아버지께서 그의 나라를 너희에게 주시기를 기뻐하신다.

(새번역) 골로새서 1:12 그리하여 성도들이 받을 상속의 몫을 차지할 자격을 ㉦여러분에게 주신 아버지께, 여러분이 빛 속에서 감사를 드리게 되기를 우리는 바랍니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우리에게’
(새번역) 골로새서 1:13 아버지께서 우리를 암흑의 권세에서 건져내셔서, 자기의 사랑하는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습니다.

📚 1년 성경읽기

갈 2:1-21, 아 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