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목요일

할렐루야 ~~ 2026년 새해에도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가득하기를 축복합니다.

☘️ 사명은 계속됩니다

The Mission Continues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의 양식은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이것이니라”(요 4:34)

아버지의 뜻을 행하고 그분의 일을 완수하는 것은 주님의 가장 중요한 초점이자 가장 큰 갈망이었습니다. 또 주님의 만족이자 성취였습니다.

동일한 성령님과 확신이 우리를 2025년까지 모든 나라에 복음을 전파하도록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복음의 사명은 계속됩니다.

우리는 마태복음 28장 19-20절에서 주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열방에 가서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계속 전하고 가르쳐야 합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이것이 아버지의 뜻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비전이자 삶의 우선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열방은 하나님의 말씀을 배워야 합니다. 그들은 제자가 되어 주님의 재림을 준비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목적을 위해 말씀의 실재를 신성한 도구로 주셨습니다. 우리는 성령의 능력으로 말씀의 실재를 통해 하나님의 백성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며 살도록 가르치고 돕습니다.

하박국 2장 14절은 선포합니다. “이는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세상에 가득함이니라”

당신의 삶이 이 비전에 의해 움직이게 하십시오. 당신이 구원하는 영혼, 당신이 나누어주는 말씀의 실재 한 권, 당신이 복음 전파를 위해 믿음으로 심는 모든 씨앗은 하박국 2장 14절의 위대한 비전을 성취하는 데 기여합니다.

그러므로 다른 것에 방해받기를 거절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에게 그리스도의 생명을 드러내는 기쁨을 위해 살고, 그들에게 우리가 그분 안에서 소유한 의의 탁월성과 최고의 통치권을 가르치십시오.

열방을 제자 삼고, 복음의 진리를 가르치고, 복음의 진리 가운데 세우는 일에 헌신하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를 신실하게 여기시고 마지막 때의 사역에 참여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나는 살아있는 말씀의 지식으로 열방을 가르치고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영향을 끼치라는 신성한 명령을 성취하기 위해 살아갑니다. 나는 이 위대한 임무를 위해 성령으로 말미암아 강건해지고, 동기부여되고, 능력을 받습니다. 내 삶은 하나님의 영광과 왕국의 확장을 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마 28:19-20, 합 2:14, 막 16:15-16

(새번역) 마태복음 28: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서,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 ㉢또는 ‘침례’
(새번역) 마태복음 28:20 내가 너희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그들에게 가르쳐 지키게 하여라. 보아라, 내가 세상 끝 날까지 항상 너희와 함께 있을 것이다.”㉣ / ㉣다른 고대 사본들은 절 끝에 ‘아멘’이 있음

(새번역) 하박국 2:14 바다에 물이 가득하듯이, 주의 영광을 아는 지식이 땅 위에 가득할 것이다.

(새번역) 마가복음 16:15 또 예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너희는 온 세상에 나가서,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여라. / ㉤또는 ‘기쁜 소식’
(새번역) 마가복음 16:16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을 것이다. / ㉥또는 ‘침례’

📚 1년 성경읽기

마 1, 창 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