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일 수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말씀을 믿음으로 행하는 하루를 기쁨으로 살아갑니다.

☘️ 세상을 다스리도록 선택되었습니다

Chosen To Rule The World

“너희가 세상에 속하였으면 세상이 자기의 것을 사랑할 것이나 너희는 세상에 속한 자가 아니요 도리어 내가 너희를 세상에서 택하였기 때문에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느니라”(요 15:19)

주 예수님은 당신이 세상에 있지만 세상에 속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은 하나님께 선택되어 세상으로부터 분리되어 신성한 생명을 살고 다른 규칙을 따르며 살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당신은 왕국의 자녀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왕국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이 세상에서 살아야 합니다. 이 세상의 시스템, 요소, 구조 및 환경을 다스리고 통치하십시오.

이 세상은 당신에게 속해 있습니다. 주 예수님께서 요한복음 16장 33절에서 하신 말씀은 이를 분명히 알려줍니다. “이것을 너희에게 이르는 것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그분이 세상을 이기셨을 때, 당신은 그분 안에 있었습니다. 그분은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당신을 위해 세상을 이기셨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서 세상과 이 세상의 신인 사탄을 이겼습니다. 당신은 사탄과 그의 어둠의 무리들과 이 시대의 타락한 영향력보다 우월합니다. 당신은 왕족 계급에 속합니다. 당신은 더 높은 차원의 존재, 통치권, 탁월함으로 들어왔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상황에 대해 불평할 때, 당신은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당신은 변화를 요구하는 무리의 일원이 아닙니다. 당신은 말과 기도를 통해 변화를 일으키는 사람입니다.

당신에게는 만물보다 크신 아버지가 계시고, 그분은 당신 안에 거하십니다. 당신은 그분을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절대 평범한 사람처럼 생각하거나 말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누구인지 이해하십시오. 당신의 부르심은 당신의 세상에 하나님의 탁월함과 의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당신은 어두운 세상에 빛으로 세워졌습니다. 당신은 하늘이 택한 최고의 존재입니다. 당신은 선택받았고, 왕족이고, 최고의 축복을 받은 자입니다.

“그러나 너희는 선택받은 민족이요 왕 같은 제사장이며, 구별되어 헌신된 나라요, [하나님께서] 친히 사신 특별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움에서 불러내어 그의 놀라운 빛으로 들어가게 하신 분의 경이로운 행위를 내세우고 그분의 덕과 완벽함을 내보이게 하려 하심이라.”(벧전 2:9, 확대 번역본)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를 세상에서 선택하시고 아버지의 영광을 위해 따로 구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나의 신성한 근원과 하늘의 부르심을 인식합니다. 나는 영광의 영역에서 기능하며, 나의 세상에 하나님의 빛을 비추고 하나님의 은혜를 나눕니다. 나는 왕족으로 살며 왕국의 아름다움과 탁월함을 드러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일 5:4-5, 요 17:14-16, 마 5:14-16

(새번역) 요한1서 5:4 하나님에게서 태어난 사람은 다 세상을 이기기 때문입니다. 세상을 이긴 승리는 이것이니, 곧 우리의 믿음입니다.
(새번역) 요한1서 5:5 세상을 이기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예수가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는 사람이 아니고 누구겠습니까?

(새번역) 요한복음 17:14 나는 그들에게 아버지의 말씀을 주었는데, 세상은 그들을 미워하였습니다. 그것은, 내가 세상에 속하여 있지 않은 것과 같이, 그들도 세상에 속하여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새번역) 요한복음 17:15 내가 아버지께 비는 것은, 그들을 세상에서 데려 가시는 것이 아니라, ㉢악한 자에게서 그들을 지켜 주시는 것입니다. / ㉢또는 ‘악에서’
(새번역) 요한복음 17:16 내가 세상에 속하지 않은 것과 같이, 그들도 세상에 속하지 않았습니다.

(새번역) 마태복음 5:14 너희는 세상의 빛이다. 산 위에 세운 마을은 숨길 수 없다.
(새번역) 마태복음 5:16 이와 같이, 너희 빛을 사람에게 비추어서, 그들이 너희의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여라.”

📚 1년 성경읽기

마 10:24-42, 창 34-3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