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화요일

할렐루야~ 2019년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새해에도 말씀과 기도로 지경을 넓히고 앞으로만 전진하는 한해가 되길 축복합니다.

☘ 스스로 말씀 위에 서십시오

Stand On The Word For Yourself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판단하나니”(히 4:12)
  

영광에서 영광으로 계속 승리하는 인생은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당신의 지식과 그것을 어떻게 적용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스스로 말씀 위에 서야 합니다. 하나님은 말씀을 따라 살라고 우리에게 그분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당신이 말씀대로 행동한다면, 하나님이 당신을 위해 예정해 두신 모든 것들을 갖고 누릴 수 있으며 그렇게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피조물인 우리는 말씀대로 행동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곤경에 처했을 때 “강력한 기도”가 필요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들을 위해 하나님께 강력하게 기도해 줄 “슈퍼스타” 그리스도인을 늘 찾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몇몇 사람들이 나를 위해 기도해주고 있지만, 상황은 여전히 변하지 않았다”라고도 말합니다.

하나님은 기도의 양에 근거해서 기적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씀하신 적이 없으십니다. 그분이 원하는 것은 성령을 통해 당신이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통제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말씀과 성령님을 주셨습니다.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산다면, 하나님의 축복 가운데 걷는데 많은 선지자의 기도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말씀대로 행동하는 것뿐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이 지닌 효능과 효과를 분명히 보여줍니다. 그분의 말씀은 완전한 실재이므로, 살아가면서 지속적인 승리와 승진을 경험하는데 필요한 것은 하나님의 말씀의 원리대로 사는 것뿐입니다. 

새로운 피조물인 우리는 말씀을 실천하는 사람들이자 말씀을 행하는 자들입니다. 예를 들어 말씀이 당신을 의롭다고 하면, 그대로 믿고 사탄의 고소나 스스로 느끼는 정죄감에 상관없이 당신의 의를 확언하십시오. 

당신은 축복받았으며,큰 호의를 받았고, 모든 일에서 번영한다고 선포하십시오. 말씀이 그렇게 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살면서 당신이 바라는 변화가 일어나게 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우선 말씀이 그 문제에 대해 말하는 바를 확신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기초하여 변화를 요구하십시오. 

이것은 기도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하나님이 당신을 위해 공급하는 것을 받기 위해 당신의 믿음을 행하는 것으로, 스스로 하나님의 말씀 위에 서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의 믿음은 아버지의 말씀에 있고 그것은 지금도 모든 환경보다 우세합니다. 저는 오늘 하는 모든 일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며 전진합니다. 제가 말씀의 빛 곧 지혜와 의로움과 번영과 신성한 건강 가운데 걷기 때문입니다. 아버지의 영광이 제 삶에 가득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눅 17:6) 주께서 이르시되, 너희에게 만일 겨자씨 한 알만 한 믿음이 있었더라면 너희가 이 뽕나무에게 이르기를, 뿌리째 뽑혀 바다에 심겨라, 하였을 것이요, 그것이 너희에게 순종하였으리라.

약 1:22-24) 오직 너희는 말씀을 행하는 자가 되고 듣기만 하여 너희 자신을 속이는 자가 되지 말라. 말씀을 듣고 행하지 아니하는 자는 거울로 자기의 본래 얼굴을 들여다보는 사람과 같으니라. 그는 자기를 바라보고 자기 길로 가서 자기가 어떤 사람인지 곧 잊어버리거니와

히 4:12)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권능이 있으며 양날 달린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둘로 나누기까지 하고 또 마음의 생각과 의도를 분별하는 분이시니

  

? 1년 성경읽기

마 1, 창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