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의 사랑안에서 승리하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 성령님을 힘입은 승리
Victory By The Spirit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롬 8:37)
출애굽기 17장에서 우리는 여호수아가 아말렉을 어떻게 무찔렀는지에 대한 매우 고무적인 것을 읽습니다. 여호수아가 아말렉과 싸우는 동안 모세는 아론과 훌과 함께 산 정상으로 올라가 기도를 했습니다.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아론과 훌은 모세가 손을 들 때마다 이스라엘이 아말렉을 이기며, 손을 내리면 아말렉이 이긴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모세를 돌 위에 앉게 하고, 그의 양편에 서서 모세를 도와 그의 손을 들어주었습니다.
“…여호수아가 칼날로 아말렉과 그 백성을 쳐서 무찌르니라”(출 17:13)
사람의 손과 진행 중인 전쟁 간에 어떤 관계가 있을 수 있었을까요? 이것은 영적인 법칙이 작용한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성령님을 힘입은 승리였습니다.
모세가 하늘을 향해 손을 올렸을 때 영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었던 것입니다.
우리의 손에 승리와 능력이 있습니다.
바울은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각처에서 남자들이…거룩한 손을 들어 기도하기를 원하노라”(딤전 2:8)
손을 드는 것을 연습하십시오. 그러면 올 한 해 당신의 삶에서 더 많은 성공과 승리를 보게 될 것입니다.
기도와 경배 가운데 그분께 마음을 집중하면서 주님께 손을 드는 법을 배우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지속적인 승리와 영광이 늘 증가하는 삶을 살게 하는 성령님의 전략입니다.
당신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든지 상관없습니다. 성령의 능력으로 당신은 이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손은 비어있지 않습니다. 당신이 손을 들어 올릴 때, 그것은 하나님의 손이 됩니다.
홍해에서 하나님은 모세에게 “…손을 바다 위로 내밀어 그것이 갈라지게 하라”(출 14:16)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이 손을 들 때, 하나님이 응답하십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고린도후서 2:14는 이렇게 말씀합니다.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당신의 승리는 이미 결정되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하는 전부는 그 빛 가운데 걷는 것뿐입니다. 신성함을 경험하는 데 당신이 담당할 역할을 알고 행하기 위해 말씀을 공부하십시오.
? 기도
영원한 승리의 행진 속에서 저를 항상 인도해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주님과 그분의 강한 능력 안에서 강합니다. 성령님의 지혜가 저의 발걸음을 인도하므로 저는 성령의 능력으로 날마다 승리하고, 모든 도전은 제 앞에서 무너집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삼상 17:47) 또 주께서 칼이나 창으로 구원하지 아니하심을 이 모인 모든 무리가 알게 하리라. 전쟁은 주께 속한 것인즉 그분께서 너희를 우리 손에 넘겨주시리라, 하니라.
슥 4:6) 그때에 그가 내게 응답하며 말하여 이르되, 주께서 스룹바벨에게 하신 말씀이 이러하니라. 이르시되, 힘으로 되지 아니하고 능력으로 되지 아니하며 오직 내 영으로 되느니라. 만군의 주가 말하노라.
고후 2:14)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승리하게 하시고 우리를 통해 모든 곳에서 그분을 아는 냄새를 풍기게 하시는 하나님께 이제 감사하노라.
? 1년 성경읽기/
마 7:7-29, 창 23-24